fanmaum_logo

신사 송쉐프 난자와스

신사 송쉐프 난자와스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하고 묵직한 중식이 진짜 

넘 잘 어울려융 ㅎㅎ
난자완스가 촉촉하고 부드러워 속까지 따뜻지지 않나유? ㅎㅎ

 

신사에 송쉐프라는 곳이구

소고기 난자완스 먹구 왓어유 ㅎㅎ
양도 넉넉해서 친구랑 나눠먹기 좋더라구요.
추운 날 기운이 돌아오는 맛이에요~

0
0
댓글45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여기 난자와스 진짜 찐 맛집 느낌이야
    사진만 봐도 배고파져서 미치겠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스랑 궁합이 장난 아닐 것 같아요.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엔 중식이 땡겨요
    속이 든든해져서 그런가요
  • 겸손한데이지
    오 좋네요 건강식 맞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신사 송쉐프 난자완스 사진만 봐도 겨울중식 느낌 나요.  
    소고기 난자완스 양도 넉넉해 보이고 속까지 따뜻해질 것 같아요.  
    
  • 망고
    난자완스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비주얼 보니까 궁금해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고급스러운 난자완스네요
    제대로 먹어본적없는거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에 따뜻한 중식도 어울리네요.
    저도 오랜만예 짬뽕 한그릇 하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색다르네여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 둥둥댁1014
    난자완스 맛있어보이네요. 군침이 다 돕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깔끔하게 먹기 좋겠어요 맛있는 곳이 너무 많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우와 비주얼 미쳤네요 소고기 난자완스 넘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난자완스 넘 맛나보여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예쁘네요. 볼거리가 정말 많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신사동은 맛집이 많은데 난자와스도 분위기와 맛이 좋다는 소문이 많죠. 새로운 요리를 도전해볼 수 있어 더 매력적인 곳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먹으면 포근해질 것 같아요. 기분까지 좋아질 메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윤기가 흐르네요
    맛이 궁금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메뉴 때문에 겨울이 좋기도 해요. 보기만 해도 든든해요.
    
    
  • 기쁜기린F214001
    비주얼부터 남다른 요리라 기대감을 주네요. 맛도 독특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