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하고 묵직한 중식이 진짜
넘 잘 어울려융 ㅎㅎ
난자완스가 촉촉하고 부드러워 속까지 따뜻지지 않나유? ㅎㅎ
신사에 송쉐프라는 곳이구
소고기 난자완스 먹구 왓어유 ㅎㅎ
양도 넉넉해서 친구랑 나눠먹기 좋더라구요.
추운 날 기운이 돌아오는 맛이에요~
0
0
댓글4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하고 묵직한 중식이 진짜
넘 잘 어울려융 ㅎㅎ
난자완스가 촉촉하고 부드러워 속까지 따뜻지지 않나유? ㅎㅎ
신사에 송쉐프라는 곳이구
소고기 난자완스 먹구 왓어유 ㅎㅎ
양도 넉넉해서 친구랑 나눠먹기 좋더라구요.
추운 날 기운이 돌아오는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