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안녕하세요

경긱도 수원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저는 계절 가리지 않고 너무 좋아하는 메뉴인

샤브샤브~ 특히나 찬바람 쌩쌩 불때 가서 먹으면

100배는 더 맛있는 '샤브올데이' 소개해드려요~!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샤브올데이 수원정자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73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

건물 1층 (무료 발렛 가능)

주차 공간 협소한 편!

 

가격

평일 점심 24,9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 29,900원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그런지 '샤브올데이 수원정자점'은

무료로 발렛해줘서 너무 편합니다! ^^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평일 점심만 24,900원

나머지는 전부 29,900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육수는 기본 반반이라

 

시그니처 양지 육수

얼 큰 양지 육수

표고 버섯 육수 (+2,000원)

사천 마라 육수 (+3,000원)

중에 2개 고르면 됩니다^^

 

대부분 무난하게 시그니처 양지 육수만 드시던지

아니면 저희처럼 시그니처&얼큰 2개를 골라요 ㅎㅎ

 

(개인적으로 마라 육수 넘 궁금해요..!)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샤브샤브 주재료인 채소!

 

리필존이 커다란 원모양인데

배추, 청경채 이런 기본 재료가

반대편에도 똑같이 준비되어 있어서

굳이 한쪽에만 가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버섯, 어묵, 떡, 우동, 당면 등

부재료도 다양하고 많아서 정말 좋아요 ㅎㅎ

 

 

(이런건 역시 뷔페에서 맘껏 먹어줘야....^^....)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제가 좋아하는 월남쌈 재료!

 

당근, 양배추, 오이, 양파, 새싹채소 등

월남쌈 전문점에서 나오는것과 거의 비슷하게

모자랄 것 없이 다 있어서 어르신분들도

정말 좋아하셔요 ㅎㅎ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피쉬볼 종류도 엄청 다양~~

 

피쉬볼은 보통 마라탕 집에 많은데

샤브올데이에는 어지간한 마라탕집보다 

피쉬볼이 많아요 ㅋㅋ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하이디라오처럼 소스도 다양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취향대로 소스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샐러브바~

 

샤브올데이에서 주력으로 미는게

이 샐러드바이기 때문에 인기도 정말 많아요!

 

기본적인 샐러드 재료, 토핑, 드레싱 다~ 있습니다^^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뷔페에서 보던 샐러드 종류도 가~득!

 

사실 저는 샐러드를 너무 좋아해서

이 정도만 있어도 충분한... 그치만

샤브샤브도 먹어줘야죠 ㅋㅋ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샤브샤브 다 먹고 필수인 죽도

마음껏 재료 조합해서 드실 수 있어요^^

 

김이랑 계란이랑 무한리필입니다!! 최고!!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한식 반찬 종류도 넉넉...

 

어린 아기들도 같이 오게된다면

곤드레밥같은거 해서 먹여도 좋아요!!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그리고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

양식 종류도 꽤 다양하고 많은편입니다 ㅎㅎ

 

(이정도면 애슐리보다 훨씬 낫죠?)

 

 

미나리 삼겹살은 인기 메뉴라서

리필되도 금방 없어져버려요 ㅠㅠ...!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애슐리는 치킨이 좀 별로였는데

샤브올데이 치킨은 잡내도 안나고

갈때마다 리필해서 먹을 정도로 맛나요^^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후식 종류까지 넉넉하죠?^^

 

초코를 좋아하지 않아서 초코 분수는

손도 안댔지만.. 담백한 요거트는

후식으로 먹기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또다른 벽면에는육수와 고기 리필존이 있어요 ㅎㅎ

 

육수는 시그니처와 얼큰 2종류 리필이 있고

꼭 냉장고까지 와서 가져가야 하니까

가능하면 육수존과 가깝게 자리 잡는것도 팁입니다..!

 

고기는 한 그릇에 많이 담아져 있지 않지만

무한 리필이라 결국은 많이 드실 수 있어요^^

저는 한번 가지러 갈때마다 무조건 2판씩 가져와요 ㅋㅋ

 

(한번에 두판씩만 가져가라고 써있습니당..)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월남쌈용 라이스페이퍼와 그릇,

뜨거운 물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의외로 월남쌈 안 좋아하시분들도 있는데

샤브올데이는 뷔페형이라서 월남쌈 안 좋아해도

다른 음식들과 샤브샤브만 드셔도 되서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기기에 좋은 거 같아요!

 

(제가 갔을때도 3테이블이 붙여져서 

대가족이 드시던데 칠순 잔치 하시는거 같았어요ㅎㅎ)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음료 종류도 아주 다양해요~

차, 커피, 주스, 탄산 음료까지~!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중에 선택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어요 ㅎㅎ

평일 점심은 80분, 그 외는 100분 

 

실제로 저 시간을 준수하나 궁금했는데

80분 다 되어가니까 마무리하라고

직원분이 오셔서 알려주더라구요...ㅎㅎ...

 

샤브샤브 특성상 진득하니 앉아서 먹는데

샐러드부터 후식까지 다 갖춰져 있어서

자연스레 식사시간이 길어지더라구요

 

(생각보다 짧은 80분...)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월남쌤 채소와 고기 리필 가득ㅋㅋ

고기 그릇 쌓아둔거 보이시나요 

 

저렇게 쌓아두면 계쏙 치워주십니다 ㅎㅎ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다른 샤브샤브 집에서는 보기 어려운 재료도

샤브올데이에서는 얼마든지 무한리필~~

두부면 엄청 좋아해서 왕창 가져다 먹었네요^^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일단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마구잡이로 다 넣기..

일단 채수도 나와야하니 채소들도 한 가득~~

조금 끓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고기 넣어서 먹었네요 ㅎㅎ

 

 

겨울에 꼭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 '샤브올데이'

 

 

샐러드바에서 주섬주섬 가져다 먹기..ㅋㅋ

뷔페 맛은 전혀 기대치 않는데

정말.. 하나같이 거의 다 맛있어요!!

 

(치킨은 아까도 이야기했지만 리필해서 먹었습니당..)

 

 

가족 모두 배부르게 먹었던 '샤브올데이'!

무한리필이라 젊은 사람들한테도 인기가 좋고

메뉴가 메뉴인지라 가족들과, 어른들과 가기에도

정말 좋은 맛집이에요!!!

특히 추워진 겨울에 뜨끈한 샤브 국물에

마지막 계란죽까지 해서 속 든든히 채우시는건 어떠신가요~?

 

 

 

 

 

 

 

2
0
댓글51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겨울엔 샤브 국물 한 입이 최고지
    야채 잔뜩 넣고 먹으면 더 행복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신선한 채소와 고기의 조합이 대박이네요. 건강하게 맛있는 맛일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샤브올데이 가보고 싶어요
    메뉴도 정말 많네요 ㄷㄷ
  • 겸손한데이지
    사진 정말 아름다워요.
     잘 쫠영해 주셨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샤브올데이 겨울국물 상상만해도 좋네요. 
    수원정자점 뷔페형 샤브샤브라 가족외식으로 딱일 것 같아요. 
    
  • 망고
    샤브 올데이 무한리필이라서 좋고 다양한 사이드들도 있어서 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샤브올데이 맛있겠어요~~~
    먹을음식이 많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기랑 야채 많이 들어간 국물 정말 맛있죠.
    샤브샤브도 많은 분들이 드시네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종종 가요
    푸짐하게 먹기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인기 진짜 많더라고요. 겨울엔 딱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요즘에는 샤브샤브가 최고죠 몸도 뜨근해지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샤브올데이 맛있더라구요
    이런 날씨에 샤브샤브 최고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평소에도 자주 먹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샤브샤브는 재료가 신선해서 더 맛있고 국물까지 깔끔해 겨울에 특히 인기죠. 따끈한 육수에 야채 넣어 먹으면 몸이 금방 따뜻해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정성글이네요
    여기 광고 많이 하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찬 손 녹이면서 먹기 딱 좋아 보여요. 상상만 해도 좋네요.
    
    
  • 고귀한뱀H207599
    국물 색감부터 겨울 느낌이에요.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 뛰어난하마Z126729
    먹을게 많네요
    완전 뷔페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샤브샤브는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기기 좋아요. 따뜻한 국물이 추위를 한 번에 녹여주는 느낌이에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먹거리도 많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