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한민국 사진축전을 소개해요~^^

서울 50대 여성 입니다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최대규모의 사진예술 전시 '제10회 대한민국사진축전'이 오느 12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애서 개최된다고 해요~ 올해 축제는 서울시가 지원하는 2025 시각예술분야 전시지원사업으로 선정되며 사진예술의 대정 저변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전시와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된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사진축전을 소개해요~^^

 

관람은 전면 무료로 운영되고요 현장에서는 방문객 대상 스마스폰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 사진작가와의 촬영 이벤트 등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된다네요 개막식은 12월 4일 오후3시고요 관람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많이들 참여해보셔요~~^^

0
0
댓글4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사진축전 소식 고마워 완전 끌린다
    주말에 시간 내서 꼭 가보고 싶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무료전시회라서 좋네요 서울의 역사를 볼수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보는 재미가 상당하겠어요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있네요
  • 겸손한데이지
    이런 곳도 있나보네요
     잘 알았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대한민국사진축전 정보덕에 양재 at센터 전시 궁금해졌어요.  
    무료관람에 스마트폰 사진 인화까지 있다니 시간 맞춰 한번 들러보고 싶어요.  
    
  • 망고
    사진예술의 대정 저변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전시와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되는ㅅ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사 흑백사진은 뭔가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뭔가 의미있고 흥미로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전시회인가요
    너무 기대되네여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와 정말 의미 있는 전시회네요 너무 뜻깊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국내최대규모라니 더 가보고 싶어지네요 여러 현장 이벤트까지 있어서 기대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대한민국 사진축전 멋지네요
    사진전시 보러 가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도 카페 가는 거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사진축전은 다양한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영감 얻기 좋죠. 취향에 맞는 작품을 발견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흥미롭네요
    가봐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에도 웃을 수 있는 행사 같아요. 현장 에너지가 느껴져요.
    
    
  • 기쁜기린F214001
    사진축전은 다양한 작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좋은 기회죠. 감성 충전하기 딱 좋은 행사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아이들 교육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고 싶을 행사네요. 다양한 작품 보면서 감성 충전하기 좋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전시 정보 감사합니다 
    전시회 보러 다니는거 너무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대한민국 사진축전은 겨울에 즐기기 좋은 행사네요. 사진 속에 담긴 이야기가 감동을 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