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포대로의 진미식당

마포대로의 진미식당마포대로의 진미식당

간장게장을 워낙 좋아해서 많은 식당을 다녀봤지만 그 중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맛! 계란찜을 비롯한 밑반찬도 정갈하니 맛있다. 고가의 가격에 비해 식당 분위기는 고급스럽지는 않은 편. 맛집에만 수여한다는 블루 리본을 연속해서 받은 진정한 맛집입니다 ㅎㅎㅎ

예약하기 어려운 집 답게 겨우겨우 예약하고갔다 왔는데 반찬도 너무 맛있었고 특히 계란찜이 대박이었어요 간장게장도 살이 실하니 짜지 않고 맛있었네요 겨울은 예약이 좀 더 쉬워 추천합니다 !!!

0
0
댓글4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해산물 퀄리티가 대단합니다.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을 선사할 것 같아 기대되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간장게장 너무 맛있어 보여요 간장게장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게장 너무 신선해보여요
    블루리본까지 검증됐네요
  • 겸손한데이지
    간장게장..
    전 못 먹는 거지만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카리스마미어켓
    마포대로 진미식당 간장게장 진짜 밥도둑이네요. 
    계란찜이랑 밑반찬까지 깔끔해 보여서 꼭 예약해서 가보고 싶어요. 
    
  • 망고
    블루 리본을 연속으로 받은 집이면 맛집은 인정이네요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인정받은 맛집이라니 기대되네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한가득 찼네여
    넘 맛있겠어요 ㅎㅎ
  • 둥둥댁1014
    밥도둑 간장게장이군요.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속이 정말 알차네요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간장게장 넘 좋아하는데 정말 먹고 싶네요 블루리본을 연속 받은 찐맛집이라 더 궁금해집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간장게장 정말 맛있겠어요
    정말 속이 꽉 찼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평소에도 자주 먹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마포대로 맛집이라면 맛은 이미 검증된 느낌이네요. 이름처럼 진짜 ‘진미’를 느끼셨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알 색깔 영롱하네요
    밥도둑이죠
  • 고귀한뱀H207599
    겨울 메뉴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느낌이에요. 너무 끌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예약하고 가야하는군요
    계란찜도 맛있는곳이군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도 유채꽃을 볼 수 있는 게 신기하네요. 색감이 화사해서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으면 유독 더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