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장하셨나요?

김장하셨나요?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김장들 하셨을까요?

겨울이 오기 전 가을에 김장을 하죠~

저희집도 김장 완료입니다.

무를 크게 납작하게 썰어서 김치 사이사이!!

석박지가 익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김장이 고생스럽긴 하지만..

1년을 책임져주니~~ 해야죠!!ㅎㅎ

김장 하시는 분들~ 화이팅 하셔요^^

 

 

 

0
0
댓글49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김장 시즌 오니까 괜히 마음이 바빠져
    올해 김치도 맛있게 잘 됐으면 좋겠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석박지도 함께 만드셨네요  김장하는날은 수육도 먹어서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김장김치 넘 맛나겠어요
    많이 고생하셨을거 같네요
  • 겸손한데이지
    넵 했어요
    잘 익었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경기도에서 김장했다는 글 보니까 저희 집 김장날도 떠오르네요. 
    무 크게 썰어 석박지 넣으셨다는 부분이 진짜 맛 상상이 돼서 괜히 배고파져요. 
    
  • 망고
    이제는 김장 하는 것도 힘들어서 올해부터는 사 먹기 시작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는 하나로마트에서 주기적으로 사먹어요.
    만들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넹 저희집은 했어요
    이번주 중으로 했네여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네 저번 주에 했어요.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11월에 조금 일찍 김장 완료했어요 석박지를 사이사이 넣으시는군요 정말 맛나보여요 김장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김장 김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날씨가 딱 김장철이라 온 가족이 모여 담그는 모습이 떠오르네요. 직접 담근 김치는 맛도 다르고 정성도 가득해서 더 특별하죠.
  • 귀여운튤립U1510871
    김장김치 빛깔이 정말 대박이에요
    무까지 넣어주는 비법을 공개해주셧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했어요
    겨울 배추 맛이썽요
  • 뛰어난하마Z126729
    수고 많으셨네요
    김치가맛있어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김장철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가 떠오르네요. 직접 담근 김치는 겨울 내내 든든한 반찬이죠.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수육에 먹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벌써 김장철이라 시간이 참 빠르네요. 직접 담근 김치만 있으면 겨울 밥상이 더 풍성해지는 느낌이에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어제 했어요 
    뿌듯한데 너무 힘드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김장 이야기를 들으니 겨울이 실감나네요. 집집마다 김치 냄새가 퍼지는 계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