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늙은 호박이 제철~

늙은 호박이 제철~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농산물 직매장에 가면 제철 재료들을 특히나

더 잘 접할 수 있더라구요~

요근래에는 늙은 호박들이 

그득 그득 하더라구요~ㅎㅎ

이쁘게 생긴 호박 하나 사와서 끓여봤어요.

따뜻하고 소화도 잘 되구~

제철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0
0
댓글6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요즘 늙은호박 달달해서 진짜 맛있어
    호박죽 끓이면 집안이 따뜻해져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몸도 따뜻해지고 소화도 잘되지요 몸에 좋은 보양식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늙은 호박이 참 맛있죠
    너무 따뜻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늙은 호박 호박죽 보니까 겨울 느낌 나네요. 
    농산물 직매장 제철 재료로 이렇게 챙겨 드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 망고
    호박죽 너무 예쁘게 잘 끓이싱 것 같아요. 아침으로 먹기 딱 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호박죽 한그릇 하고싶네요.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호박죽인가봐요
    맛있을 거 같아용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사진도 잘나왔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호박죽 먹고 싶네요 너무 잘 끓이셨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늙은 호박으로 만든 호박죽 좋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색도 곱고 맛도 깊더라구요 
    직접 사와서 요리하신 거 보니 완전 공감돼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제철 늙은 호박은 맛도 좋고 영양도 가득해서 겨울 건강 챙기기에도 최고죠. 따끈한 호박죽 한 그릇 생각나는 글이에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호박죽 정말 잘 만드셧네요
    먹음직스러운 빛깔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호박죽 요즘 먹고 있어요.
    따뜻한 것이 마음을 녹여 주더라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호박죽 색이 넘 곱네요
    한그릇 따뜻하게 먹고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호박죽 맛있죠
    색깔예쁘네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랑 메뉴 궁합이 완벽해 보여요. 먹고 싶어 요.
    
    
  • 뛰어난하마Z126729
    맛있어보이고 예쁘네요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호박죽이 땡기는 날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