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영하 8도라고 방송에서 그러더니 정말 아침 출근길이 너무 추웠어요.
그래서 출근시간보다 좀 빨리 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에 나름의 힐링을 마치고 회사에 들어갔네요.
내일은 눈도 온다고 하던데, 더 일찍 출근해야 겠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0
0
댓글59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영하 8도라고 방송에서 그러더니 정말 아침 출근길이 너무 추웠어요.
그래서 출근시간보다 좀 빨리 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에 나름의 힐링을 마치고 회사에 들어갔네요.
내일은 눈도 온다고 하던데, 더 일찍 출근해야 겠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