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죽아는 안됩니다. 그냥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영하 8도라고 방송에서 그러더니 정말 아침 출근길이 너무 추웠어요.

그래서 출근시간보다 좀 빨리 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에 나름의 힐링을 마치고 회사에 들어갔네요.

내일은 눈도 온다고 하던데, 더 일찍 출근해야 겠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얼죽아는 안됩니다. 그냥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0
0
댓글5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이스 좋은데 한겨울엔 힘드네요 온몸이 차가워지는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도 따뜻한게 좋아요
    이젠 얼죽아 못하겠네여
  • 겸손한데이지
    차 한 잔 생각나는 계절을 만끽하시길. 
    이 계절 슬기롭게 보내시기를 응원합니다.  
  • 망고
    얼음을 포기해야 하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포기할 수가 없네요 ㅎㅎ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영등포 영하팔도 출근길 상상이상으로 춥네요. 
    그래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더 고소하게 느껴졌을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겨울에 아이스 못마시겠더라구요.
    저도 무조건 따뜻한게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맞아요 ㅠㅠ 추워요
    겨울엔 따뜻한걸로 ㅠㅠ
  • 잠재적인팬더S216719
    날씨가 추우니 저도 안마시던 핫커피를 찾게 되네요
    추운 출근길에 따뜻한 커피 한잔 잘하셨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정말 너무 추워서 따뜻한 게 땡겨요 몸 잘 녹이셨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따뜻한 아메리카노 너무 좋죠
    추울땐 따뜻한 게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도 카페 가는 거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영하로 내려가서 정말 춥네요
    추울땐 따뜻한 아아로 몸녹여야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주는 안정감이 가장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손까지 녹여주는 온기가 겨울엔 참 반갑죠.
  • 귀여운튤립U1510871
    얼죽아 이제 넘넘 추워요
    따뜻한 커피로만 시키는 중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손시려워 죽는줄 알았네요
    저도 오늘 뜨거운것만 마셨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날이 너무 춥더라구요
    이럴땐 뜨아를 먹어줘야죠
  • 용맹한파파야K506356
    전 오늘도 얼죽아....딱히 얼죽아는 아니였는데 오늘 보일러 조절을 못해서 더웠어요 ㅋㅋ
    너무 더워서 밖으로 피신해서 아이스음료 사서 먹었네요
  • xyJackal936
    맛있을 것 같아요. 쿠키랑 같이 먹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맛 표현이 너무 설득력 있어요. 오늘 바로 찾아보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추울땐 뜨뜻한걸 마셔줘야해요
    아이스 마시니까 넘 추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