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오는 설악산 절경은 정말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눈오는 설악산 절경은 정말 대박이네요 

 

눈오는 설악산 절경은 정말 대박이네요

 

 

0
0
댓글5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저맛에 다들 설산 가나봐요 올라가면서 멋진 풍경 보겠네요
  • 해리포터
    눈 오는 날 가면 진짜 예쁠 거 같아요. 설원이 너무 멋지네요.
  • 겸손한데이지
    우와.. 사진 정말 아름다워요.
     마음까지 시원합니다. 
  • 망고
    한라산 등반 하는 거 힘들텐데 눈 오면 더 예쁘기는 하겠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눈오는 한라산 설경 사진으로만 봐도 숨멎네요.  
    1100고지 산책로는 꼭 한번 직접 걸어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한라산 오르러 사람들 엄청 많이 가더라구요.
    저도 어릴때는 가봤는데 지금은 못가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대단하네여
    절경입니당 ㅠㅠ
  • 잠재적인팬더S216719
    눈오는 겨울의 한라산 절경은 정말 아름답죠
    저도 한라산 등반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정말 그럴 것 같아요. 눈 올 때 등산하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눈오는 한라산 절경 정말 멋지네요
    등산해보고 싶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맞아요. 오랜만에 한번 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저에게는 꿈일것 같아요. 
    그냥 저는 영상으로 봐야할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눈 덮인 산의 풍경은 사진으로 봐도 압도적일 정도로 아름답죠. 직접 보셨다면 정말 잊지 못할 순간이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한라산 등반은 꼭 해봐야겟네요
    눈오는날 가면 진짜 멋질듯
  • 둥둥댁1014
    글만 봐도 머리에 떠오르네요. 멋진 설경입니다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제주도 여행 계획하고 있는데 눈이 와도 좋겠네요. 저는 동백꽃 구경 갈려구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절경정말 멋있을 것 같습니다.
    언젠가는 정상 가보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눈오는 한라산 직접 보고싶네요
    얾마나 멋질지 감도 안오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설렘이 느껴져요. 직접 가면 더 좋겠죠.
    
    
  • xyJackal936
    눈오면 멋있을 것 같아요. 사진으로 찾아 보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