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뚝섬 쪽 뚝심 소금구이집 가을이 되면 생각이 납니다.

뚝섬 쪽 뚝심 소금구이집 가을이 되면 생각이 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연말이 되면 모임이 많아 지는데요.

 

저는 성수에 있는 뚝심 소금구이를 자주 가요.

 

가을 날씨를 느끼기 좋은 서울숲을 산책하다가

 

근처에 있는 뚝심 소금구이 집에서 불판에 구워먹으면

 

고기가 이렇게 맛날 수 가 없네요.

 

근처 가실 일이 있다면 꼭 가보세요.

0
0
댓글5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숯불 향이 가득 배어있는 고기 사진을 보니 배가 고파지네요. 육질이 연해 보여서 아이들이나 어르신들도 좋아하겠습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소금 구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뚝심 소금 구이집 가보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금구이집 맛집이군요 좋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막 도는데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성수 뚝심 소금구이 진짜 맛집 같아요. 
    서울숲 걷고 여기서 고기 먹는 코스 꼭 해보고 싶어요. 
    
  • 해리포터
    서울숲 근처 산책하다가 삼겹살 먹으면 너무 좋겠어요 ㅎㅎ
  • 겸손한데이지
      김치 제대로 인데요??
    맛있겠어요
  • 망고
    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배고파졌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서울숲 걷고 뚝심 소금구이 코스 상상만 해도 좋네요.  
    성수 근처 가면 꼭 들러서 고기랑 김치 구워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더 맛있어보이네요.
    고기는 어느시간에 봐도 맛나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캬아 맛나겠어요
    불판에 먹음 맛있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고기먹고싶어지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된장찌개도 맛있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금구이 고기 좋네요
    된장찌개도 맛있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뚝심 소금구이 맛집 자주 가는군요. 
    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고기 맛이 좋은 집은 계절이 바뀌어도 문득 생각나죠. 소금구이의 담백한 풍미는 언제 먹어도 만족도가 높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뚝심 고기가 진짜 두툼하네요
    식감있어서 더 맛잇을거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밖에서 먹는 고기가 최고 맛나다니까요
    돌판에 된찌 자리까지 딱 있는 맞춤제작 돌판 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외식하러 가고싶어지네요
  • xyJackal936
    구이가 맛있나 봐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 입만 먹어도 행복할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다음에 일정 잡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