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동 빛의 거리가 겨울밤에 보면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인천에 남동구 도림동 쪽에 약 200m 길이의 빛의 거리를 새로 조성했어요. 

야경 명소이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로 보입니다. 

반짝반짝 연말 분위기도 나고 좋네요. 

 

 

 

 

 

남동 빛의 거리가 겨울밤에 보면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네요.

 

남동 빛의 거리가 겨울밤에 보면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네요.

 

 

 

 

0
0
댓글60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이렇게 사진으로 봐서 좋네요 조명이 너무 예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도림동 빛의 거리 멋있네요 나비조명이 독특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남동 빛의거리 너무 좋네요 사진만봐도요
    저도 한번 걸어보고싶은데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남동 빛의 거리 야경이 생각보다 더 예쁘게 느껴져요.
    도림동 200m 빛의 거리 직접 걸어보면 연말 기분 제대로 날 것 같아요.
    
  • 해리포터
    겨울에 불을 밝혀주니까 더 예쁜 산책로가 될 거 같네요.
  • 겸손한데이지
    사진 정말 아름다워요. 
    조명이 예술이네요
      
  • 망고
    해가 지고 불이 켜지면 예쁜 거리로 변신이네요 ㅎㅎ 보기 좋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남동 빛의 거리 사진만 봐도 겨울밤 감성이 느껴져요. 인천 도림동 쪽이라 주말에 시간 내서 직접 걸어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야간에서 볼만한 행사라 좋네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밤에 보니 더 이쁘네여
  • 기적적인자몽J121755
    진짜 예쁘게 꾸며놨네요 나비가 너무 아름다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빛의 거리 좋아보여요
    야경이 예쁘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정말 아름다운데오 계슉 보고 싶어집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조명 넘 예뻐요. 
    직접 가서 빛의 거리 거닐어보고 싶어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야경과 조명이 어우러지면 도시가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변하죠. 이런 곳은 겨울 산책 코스로 딱 좋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나비가 훨훨 날아가는 느낌이네요
    정말 귀엽고 아이들이 좋아할거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야간 명소네요. 겨울이지만 따뜻한 불빛이 있어. 행복한 산책길이 되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빛의 거리를 조성한 곳들이 많네요.
    괜히 동심으로 돌아가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도림동에 빛의거리를 꾸며놨군요
    직접 가서 보면 진짜 멋질거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크리스마스 시즌에 안 가면 아쉬울 곳 같아요. 저장해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