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베큐파티는언제나너무맛있네요

바베큐파티는언제나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바베큐파티는 언제먹어도 너무맛있네요

코스트코에서 잔슨빌소세지사서 소세지랑

목살구워먹었는데.. 정말 .. 극락이라는 표현이맞는거같네요^^

진짜 맛있어요!!

연말에 다들 맛있는 바베큐파티하세요

1
0
댓글71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바베큐 파티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부드러운 식감이 사진 너머로 전해져요. 입안에서 살살 녹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바베큐파티는 사랑입니다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저도 바베큐하고싶은 욕구가 생겨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코스트코 잔슨빌소시지 조합 진짜 찐인듯해요. 
    연말에 이렇게 바베큐파티하면 하루가 꽉 찬 느낌이에요.
    
  • 해리포터
    소세지랑 고기 맛있는 거에 맛있는 거 조합이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맛이 느껴집니다 
  • 망고
    코스트코에 소세지 저도 너무 좋아해요. 푸짐한 식사 하셨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코스트코 잔슨빌소세지 조합 찐이네요. 
    연말에 이렇게 바베큐파티하면 하루가 진짜 알차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고기 사진 정말 대박이네요.
    이상하게 소주 한잔도 생각나요
  • 잘생긴물소S229095
    맞아요바베큐파티는정말언제든맛있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바베큐 파티 대박이네여
    너무 부러워용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정말 좋아보이는데요 다음에 가보고싶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바베큐 너무 맛있겠네요 
    바베큐파티 재밌고 좋지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너무 부럽습니다. 햄이랑 고기 다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바베큐파티 너무 좋네요
    고기 소세지 맛있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두 번째 먹어도 맛있어요. 저도 자주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바베큐파티 넘 좋지요. 
    소시지나 고기 먹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베큐 향이 풍기는 순간부터 이미 행복해지는 기분이죠. 모여서 함께 굽는 시간 자체가 즐거운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바베큐 파티 진짜 재밌을거같아요
    저도 연말 친구들과 해야겟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직화로 먹어야 제일 맛있어요 
    요즘은 기구가 잘 나와서 실내에서 구워도 맛있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