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 나들이 가기 좋은 실내동물원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추운날이 되면 야외나들이는 어렵잖아요.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하고, 쇼핑몰에만 갈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그럴때 저희 가족이 자주 찾아가는곳이 있어요. 

그건 바로 실내 동물원입니다. 

저희가족이 동물을 사랑하기도 하고, 실내라 가벼운 옷차림으로 들어가도 좋아요. 

귀여운 동물들에게 먹이도 주고 만져보기도 할수 있는 곳이라 너무 좋아요. 

스타필드옆에 있어서 동물원 구경갔다가 몰에 가면 하루가 순삭입니다. 

주렁주렁 하남점으로 가는데, 영등포에도 있어요. 

아이들이 있으시면 한번 가보시면 좋겠어요. 

재방문 할인도 되요. ^^

추운날 나들이 가기 좋은 실내동물원

0
0
댓글66
  • 기똥찬여우R116518
    추운 날엔 실내동물원이 딱 좋은 선택이지
    따뜻하게 구경하면서 힐링하기 좋겠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너무 귀엽네요 국내에서도 카피바라를 볼 수 있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스타필드 근처라서 좋네요 겨울이나 여름에 방문하면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실내동물원 가셨군요 동물원너무좋죠
    저도 동물원 가는거 좋아해서 동물 구경하면 시간잘가고 좋더라구요
  • 카리스마미어켓
    스타필드 옆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궁금해졌어요.  
    추운날 가벼운 옷차림으로 동물들이랑 노는 상상해봐요.  
    
  • 고귀한뱀G130599
    스타필드옆에 있어서 실내동물원 구경하셨군요. 
    저도 스타필드 갈일 있으면 동물원 구경도 해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아이들이 있으면 진짜 좋아하겠어요 추운 겨울에 가기 좋네요
  • 겸손한데이지
    오 이런곳도있군요
    실내 동물원???
  • 망고
    어머 이친구 카피바라인가요? 실내 동물원이라니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실내동물원이라 추워도 피하고 좋네요.
    저도 동물들 구경하러 가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동물원 너무 좋죠
    귀여우네요 ㅎㅎ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실내동물원 너무 새롭네요
    남편이 좋아할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우와 너무 잘 찍으셨네요. 엄청 생생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실내동물원 좋네요
    동물들 너무 귀여워요
  • 기똥찬여우A218118
    나들이 가기에 정말 좋아요. 날씨가 괜찮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귀여운 동물들 보기 좋겠어요.
    평화의 동물 카피바라 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실내동물원은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죠. 귀여운 동물들 보면서 마음까지 따뜻해졌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추울땐 실내에서 하는게 좋더라구요
    실내 동물원이라니 진짜 좋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실내 동물원에 가셨네요. 귀여운 동물들을 꼬마 친구들이 좋아하지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실내만 찾게 되네요 
    좋은 장소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