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트리 꾸몄어요

자취방이라 트리 120짜리라 슬퍼요

저도 180짜리 큰 트리 갖고싶어요 

트리 꾸몄어요

0
0
댓글75
  • 기똥찬여우R116518
    트리 꾸며놓으면 집 분위기가 확 달라져
    겨울 감성 제대로라 괜히 설레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트리를 너무 예쁘게 잘 꾸미셨네요 굉장히 화려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조명을 많이 해야 멋지더라구요 크면 클수록 좋은거 같앙ㅅ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벌써 트리를 꾸미셨군요 이튿뒤에 크리스마스네요
    정신없이 보내나보니 시간이 빨리가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자취방 트리도 아늑해서 좋아요.
    120트리도 보고있으니 연말 느낌나요.
    
  • 해리포터
    자취방에서도 트리 꾸미는게 어딘가요 ㅎㅎ 넘 예쁩니다
  • 겸손한데이지
    성탄이 다가 오네요
    잘하셨습니다  
  • 망고
    집에서 꾸민 거라고는 믿기지 않는 비주얼이네요. 너무 예쁩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그래도 연말 느낌 물씬 나네요.
    나중에는 더 큰 트리 놓을 수 있는 곳으로 가시길 응원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이쁘네여
    분위기 좋아용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너무 이쁘게 꾸미셧어요
    저도 한수배우고싶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트리 정말 화려하고 예쁘게 잘 꾸미셨네요
    아담한 트리도 너무 귀엽고 예쁘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트리 너무 이쁘게 꾸미셨네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정말 잘 꾸미셨네요. 오너먼트가 참 예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트리 너무 예쁘게 꾸미셨네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예쁘네요. 정말 준비 많이 하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마음이 따뜻해 지네요. 
    예쁘게 잘 꾸미셨어요. 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트리만 세워도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지죠. 조명 켜두면 밤마다 기분 좋은 연말 분위기가 가득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트리 깜찍하게 꾸미셧네요
    너무 큰것보단 딱 이정도가 좋은거같아요
  • 둥둥댁1014
    예쁘게  잘꾸미셨네요ㅎ. 충분히 풍성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