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가기 좋은 쇼핑몰 고양 스타필드

겨울에 가기 좋은 쇼핑몰 고양 스타필드

경기 거주 20대 여성입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 에 돌아 다니기 힘들때는 저는 고양 스타필드를 갑니다. 물론 여름에도 좋지만 겨울에는 특히나 더 편한 것 같아요. 따뜻하게 쇼핑도 하고 음식도 먹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서요.

0
0
댓글63
  • 기똥찬여우R116518
    고양 스타필드는 겨울에 가면 하루 순삭이야
    따뜻하게 구경하고 먹고 놀기 딱 좋지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이렇게 추운 날은 실내 쇼핑을 해야죠 밖에는 너무 추워서 못 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스타필드 넓어서 좋아요 볼것도 많고 먹을것도 많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스타필드 좋더라구요
    안에 하루종일 있고싶오요
  • 카리스마미어켓
    고양 스타필드 겨울에 가기 딱이네요. 
    따뜻하게 쇼핑하고 밥먹기 좋은 곳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스타필드는 겨울뿐만이 아니라 그냥 365일 다 가기 좋은 곳이죠 ㅋㅋㅋ 
    
  • 해리포터
    추운 겨울엔 실내로 가게 되는 거 같아요. 스타 필드가 딱이네요.
  • 망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니 실내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쇼핑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고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쇼핑하러 가고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겨울에 추천하나봐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고양에 이런곳이잇네요
    시간내서 가봐야겟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저도 쉴 때 있는 게 제일 좋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겨울에는 역시 쇼핑몰 나들이가 최고죠
    고양 스타필드 쇼핑하고 식사까지 해결하기 딱이죠
  • 기적적인자몽J121755
    실내라서 더 좋아요. 규모도 엄청 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양 스타필드 좋더라구요
    정말 크더라구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추운 겨울에 이렇게 따뜻하게 쇼핑하고 식사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스타필드가 딱이죠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고 하루 종일 편하게 즐기기 좋아서 겨울철 나들이 장소로도 좋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아무래도 실내가 좋죠. 밖에 너무 추워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스타필드 크네요 
    겨울철엔 실내가 좋더라구요 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실내에서 한껏 돌아다닐 수 있어서 겨울엔 더 찾게 되는 장소죠. 먹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 하루가 금방 지나갈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스타필드 자주갑니다
    이만한데가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