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거주 20대 여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니뽕내뽕소개해요
사실 여름에는 잘 안 가요. 더워서요 ㅎㅎ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요즘에는 종종 가고 있어요.
특히 추운겨울날에 뜨끈한 차뽕을 2단계로 먹으면 해장이 필요 없는 날에도 해장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0
0
댓글70
경기 거주 20대 여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니뽕내뽕소개해요
사실 여름에는 잘 안 가요. 더워서요 ㅎㅎ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요즘에는 종종 가고 있어요.
특히 추운겨울날에 뜨끈한 차뽕을 2단계로 먹으면 해장이 필요 없는 날에도 해장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