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에 더 먹기 좋은 우리동네 니뽕내뽕 소개

경기 거주 2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에 더 먹기 좋은 우리동네 니뽕내뽕 소개

제가 좋아하는 니뽕내뽕소개해요

사실 여름에는 잘 안 가요. 더워서요 ㅎㅎ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요즘에는 종종 가고 있어요.

특히 추운겨울날에 뜨끈한 차뽕을 2단계로 먹으면 해장이 필요 없는 날에도 해장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0
0
댓글70
  • 기똥찬여우R116518
    니뽕내뽕은 추울 때 먹으면 속이 확 풀리지
    매운 국물에 치즈 추가하면 끝이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니뽕 내뽕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먹어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비주얼 실화인가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비주얼이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추억의 브랜드네요
    니뽕내뽕 학생때 많이 갔죠
  • 카리스마미어켓
    추운 겨울엔 니뽕내뽕 차뽕이 딱이에요.  
    국물 진해서 해장 아니어도 계속 생각날 맛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차뽕 2단계는 완전 레전드에요. 
    전 한 여름에도 차뽕 자주 사먹어요 
    
  • 해리포터
    니뽕내뽕 저도 너무 먹고 싶어요. 저희 동네에는 없어서 아 쉬워요ㅠ
  • 겸손한데이지
     따스한 음식이 당기는 철입니다,
    짬뽕 맛있어 보입니다
  • 망고
    니뽕 내 뽕 짬뽕 너무 맛있어요. 여기 고구마 피자도 너무 좋아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니뽕내뽕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프랜차이즈같아요
    맛있는 메뉴들이 너무 많죠.
  • 미여우랑랑I232618
    아무래도 뜨거운 국물류는 여름에는 좀 피하게 되긴 하죠
    이제 다시 날씨가 추워지니 제격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다른 분도 이거 드셨던데 맛집인가보네요.
    저도 기회되면 꼭 한번 가고프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여기 오랜만이네여
    지점이 사라져서 아쉬워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얼큰한국물이 좋지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다들 맛있는 곳을 많이 아시네요 추천 감사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짬뽕 너무 맛있겠네요 
    얼큰한 국물 마시고 싶어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니뽕내뽕 오랜만에 보네요.
    저희동네에는 없어져서 넘 아쉬워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저도 여기 너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요
  • 둥둥댁1014
    이름이 귀염뽀짝하네요. 맛도 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해장이 되는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