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신세계백화점 갔다가 푸드코트에서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을 먹었어요
면발이 쫄깃하고 맑은 국물이 너무 맛있었네요 파인애플 볶음밥은 항상 쌀국수 먹을때 함께 하는 음식이에요
백화점 갈때마다 꼭 먹는 음식이네요
오늘 같이 날씨 추운날 따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네요
0
0
댓글8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신세계백화점 갔다가 푸드코트에서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을 먹었어요
면발이 쫄깃하고 맑은 국물이 너무 맛있었네요 파인애플 볶음밥은 항상 쌀국수 먹을때 함께 하는 음식이에요
백화점 갈때마다 꼭 먹는 음식이네요
오늘 같이 날씨 추운날 따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