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첫눈오는날~ 붕어빵~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 첫눈이 왔어요~ 

완전 살벌하게 내렸네요~ 

한 3시간정도 내린거 같은데 엄청 왔네요

눈이 오는데 왜 붕어빵이 먹고싶은지~ 

눈길 뚫고~ 붕어빵 3마리 데리고 왔어요

겨울간식은 붕어빵이 최고에요!! 

 

첫눈오는날~ 붕어빵~첫눈오는날~ 붕어빵~

1
0
댓글141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붕어빵 좋죠 ㅎㅎ
    맛있는 간식입니당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철 최고의 간식이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집일것같아요 메뉴선정 최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붕어빵 진짜~ 맛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눈이 완전많으네요
    깃다오시기 힘드셧을거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눈이 짧은시간에 엄청 많이 왔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노릇노릇 바삭해보이는 붕어빵이네요
    겨울 간식은 역시 붕어빵이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잘 구워진 붕어빵 짱 맛있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붕어빵 너무 맛있겠네요 
    겨울하면 생각나는 간식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간식하면 붕어빵이죠
  • 탁월한원숭이J216317
    붕어빵에 팥이 가득 들어보여요.
    겉도 바삭바삭해보이고 맛있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팥도 가득 들어있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붕어빵 너무 맛있죠. 눅눅해도 좋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로 구우면 바삭바삭하고~ 정말 눅눅해도 맛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붕어빵 너무 맛있어보여요
    정말 바삭해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삭바삭 붕어빵 너무 맛나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좋죠. 겨울만 되면 생각나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붕어빵은 그냥 못지나가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첫눈 내리는 길을 걸으며 붕어빵을 사는 그 풍경만으로도 겨울 느낌이 물씬 나네요
    뜨끈한 붕어빵 한 입이면 눈 오는 날의 설렘까지 함께 느낄 수 있을듯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첫눈 뚫고 사온 붕어빵은 더 맛나고 감성이 있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엄청 맛있어 보여요. 
    겨울간식으로 붕어빵 완전 최고지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붕어빵 너무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첫눈과 붕어빵 조합은 겨울 감성의 정석이죠. 따끈한 한입이 이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줬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첫눈과 붕어빵 겨울감성 제대로죠~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간식은 붕어빵이 원티어죠
    진짜 맛있어요 매일 먹고싶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겨울간식은 붕어빵이 탑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대표적인 겨울간식이죠
    속은 촉촉하고 따뜻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철 완전 대표간식 붕어빵 인정!
  • 둥둥댁1014
    가스불로 구운 붕어빵인가봐요. 집근처는 전기로 구워서 맛이 살짝 달라요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붕어빵은 가스불로 구워야 제맛이죠~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곳은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마음에 들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붕어빵이 너무 맛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눈길을 갈만큼 맛있는 붕어빵
    겨울은 역시 붕어빵을 먹어여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험난한길 뚫고사오면 더 맛나죠~ 
  • xyJackal936
    눈이랑 붕어빵이네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눈이랑 붕어빵 완전 감성감성하죠~ 
  • 자랑스러운사슴R227616
    붕세권에 계시는군요 부럽네요~
    붕어빵 너무 맛있겠네요 겨울엔 최고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이번에 생겨서 너무 행복해요~ 
  • 멋진멧돼지E212927
    눈길을 뚫고 사온 붕어빵이라 더 맛있어 보이는건가요!? 비주얼이 정말 맛있는 비주얼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붕어빵은 눈길을 뚫고 사오면 더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