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첫 눈

첫 눈

첫 눈이 벌써 내리다니

겨울이 엄청 추워질 것 같네요 

내출근 길에 바닥이 미끄럽지 않아야 될텐데 

걱정이 가득해요ㅠ

0
0
댓글56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제는 눈오는게 싫어요 출퇴근할때 너무 힘드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첫눈 운치가 있네요
    출근길엔 걱정되지만요ㅠㅠ
  • 고귀한뱀G130599
    첫눈 오늘날 저녁에 밖에 있었는데 정말 설레고 마냥 소녀가 된 기분이었어요 
    
  • 해리포터
    그러게요. 다들 출근 길에 바닥 걱정이 많았을 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눈이군여
    여기는 아직 오면 비가와요
  • 망고
    맞아요, 저도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길 미끄러운 게 너무 걱정 되더라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눈 오면 아무래도 낭만보다 미끄러질까봐걱정이더되긴하네요 저도 좀 ㅎㅎ
    암튼 진짜 겨울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이제 본격적인 겨울 느낌이네요.
    얼마나 추울지 벌써 두려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제대로 오더라구요 ㅠㅠ
    진짜 놀랐어요 ㅠㅠ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미끄러움이 보여요
    이럴때 제일위험하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출근 조심히 하세요. 길이 미끄럽더라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눈 길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얼어붙은 곳은 특히 조심해야돼요
  • 기똥찬여우A218118
    오늘 정말 많이 하더라고요. 교통이 걱정돼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벌써 첫눈이 내리니 이번 겨울도 성큼 다가온 느낌이네요
    출근길 바닥이 미끄럽지 않길 바라면서 따뜻하게 준비해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진짜 폭설이었어요
    제설이 잘 안된거같던데 길이 다 언건 아닌지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첫눈은 잠깐 스쳐도 그 순간만큼은 모든 게 새롭게 보이는 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면 더 감성 가득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우리나라 제설이 빨라서 괜찮더라구요
    근데 보이지 않는 블랙아이스가 무서워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내일 아침 출근길이 너무 미끄러우면 안되는데 하면서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바닥이 많이 미끄럽겟네요
    걸어다니는 분들도 운전하는 분들도 조심조심
  • xyJackal936
    눈이 많이 온 거 같아요. 정말 추운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