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암동 연예인 간식 스팟 [옥씨네 빨간오뎅]

상암동 연예인 간식 스팟 [옥씨네 빨간오뎅]

 

 

서울에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상암동 마포농수산물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시장 안에 있는 옥씨네 빨간오뎅은 이미 방송에도 소개된 유명 분식집이라 기대가 컸는데, 역시나 실망 없는 맛이었어요. 

<나혼자산다>의 김대호와 <무한도전>의 하하가 방문해 촬영했나봐요.

 

상암동 연예인 간식 스팟 [옥씨네 빨간오뎅]

 

대표 메뉴인 빨간오뎅은 꼬치 하나에 9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인데,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중독적이라 자꾸 손이 가더군요. 

부산오뎅도 먹어봤는데, 오히려 부산에서 먹었던 것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시장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뜨끈한 오뎅 국물을 함께 즐기니 겨울철 최고의 간식이 따로 없더라고요.

 

가게는 월드컵경기장역 1번 출구 근처라 접근성도 좋고, 주차도 가능해 방문하기 편리합니다. 다만 배달이나 포장은 되지 않으니 직접 가서 먹어야 해요. 

 

다음에는 떡볶이나 순대도 꼭 맛보고 싶습니다. 

상암동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겨울철 간식을 찾는다면 '옥씨네 빨간오뎅'을 강력 추천합니다!

0
0
댓글66
  • 기똥찬여우R116518
    빨간오뎅은 겨울에 특히 땡기지
    상암 가면 무조건 들러야겠다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다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정말 분식이 최고입니다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다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정말 분식이 최고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집 탐방 좋아하는데 여기는 찐이네요. 정성 가득한 리뷰 잘 봤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철 최고의 간식이죠
    빨간오뎅 매울거 같아요
  • 해리포터
    연예인 분들이 촬영 하러 많이 방문 했던 장소인가 봅니다 ㅎㅎ
  • 겸손한데이지
     이 계절 슬기롭게 보내시기를 응원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 망고
    떡볶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매콤해 보이는 떡볶이 먹고 싶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매운빨간오뎅 맛있겠네요 
    생각보다 가격도 좋아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여러 먹거리가 엄청 다양하네요.
    시장이라 그런지 더 맛있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분식 제대로네여
    가격도 착하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빨간오뎅 정말 좋아하는데요 은근 파는데 찾기 어려운데 여기 가야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가보고싶어지는 곳이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진짜 유명할거같네요
    오뎅막어보고싶아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오뎅 맛있어 보이네요.
    떡볶이도 맛있어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저장해 둬야겠네요. 빨간 어묵 너무 좋아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분식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빨간 어묵 좋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이런 게 있는지 몰랐네요. 가격도 괜찮은데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꼬치 하나에 900원이라니 가격도 착하고 맛까지 보장되는 곳이네요
    뜨끈한 국물과 매콤한 오뎅이 겨울철 간식으로 딱이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정말 맛있어보여요
    옥씨네 빨간오뎅에서 꼭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