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따끈한 호떡이 짱이죠

경기 사는 20대 여자입니다 

오늘은 길거리 호떡을 사 먹어 보았어요

찬 바람 부는 겨울에 호호호 불어 가며 먹는 호떡의 맛은 다른 계절에는 경험 할 수가 없죠 !!

겨울에는 따끈한 호떡이 짱이죠

0
0
댓글75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호떡 너무 맛있겠네요 따끈한 호떡이 정말 땡기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호떡집을 그냥 지나치기힘들죠 쫀듯한 호떡과 꿀이 별미입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역시 겨울철엔 호떡시즌이긴하죠
    저도 어제 사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호떡이 필수인 계절이죠
    입천장 다 데여도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찬바람 속 길거리 호떡 생각나네요. 
    겨울에는 역시 따끈한 호떡이 최고예요. 
    
  • 고귀한뱀G130599
    이 추운 겨울날에 뜨끈하고 달콤한 호떡 먹으면 딱 좋지요 
    
  • 겸손한데이지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요. 
  • 망고
    겨울 간식으로 붕어빵 말고 호떡도 너무 좋아하는데 가게가 많이 안 보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맞아요 겨울 3대장이네요
    호떡 파는 곳이 근처에 없어서 못먹고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붕어빵이랑 양대산맥인 간식이네요.
    저도 호떡 굉장히 좋아해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호떡 너무 좋죠
    겨울 간식 최고봉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희동네는 호떡파는데가 많지 않더라고요 ㅠ
    호떡 땡겨요 ㅠㅠ
  • 이상적인삵N126894
    바삭달콤 너무 맛있어요 외국에서도 인기많더라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음식이 정말 푸짐한것 같아요 재료도 아끼지않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옛닐호떡이네요
    시장가면 꼭먹게되여
  • 고슴도치
    저희 동네 시장에 호떡 진짜 맛있는데ㅎㅎ 매번 점심 전에 다 팔려서 슬퍼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뜨끈한 호떡 너무 먹고 싶네요 
    겨울 간식으로 호떡이 최고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저도 요즘 호떡 자주먹어요.
    겨울에 호떡 넘 맛있더라구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진짜 뜨겁고 맛있자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따끈한 호떡 넘 맛있을 것 같아요
    길거리 호떡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