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이 내린 겨울 호수공원을 산책합니다

경기 사는 20대 여자입니다

눈이 내린 겨울 호수공원을 산책합니다

저희 지역은 어제 눈이 정말 많이 내렸어요. 펑펑 왔어요. 다행히 길이 얼지 않아서 가까운 호수공원에 산책 갈 수 있었어요. 

눈이 많이 쌓야있지만 걷기 불편하지 않아서 가볍게 걷고 왔습니다.

0
0
댓글73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눈이 내린 호수공원 너무 예쁘네요 눈이 펑펑 많이 왔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쌓인눈 밟는것도 좋아요 눈온 풍경이 힐링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호수공원에 눈이 내렸군요 아름답네요
    제가사는곳엔 눈이 잘 안내리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추운데도 산책 하시는군요
    엄청 부지런하신거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눈이 펑펑온 겨울 호수공원 산책부럽네요. 
    눈쌓인 길 걸을때 미끄럼 조심하면서 힐링했으면 해요. 
    
  • 고귀한뱀G130599
    일산 호수공원인가요? 
    눈 내린 경치가 멋지네요 
    
  • 겸손한데이지
     
    잘하셨습니다 
     사진 정말 아름다워요. 
  • 망고
    눈 내린 호수공원 풍경이 예쁘네요. 길이 미끄러울 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눈내린 호수공원 풍경 예쁘네요
    상쾌한 공기 맡으면 힐링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눈이 내리니 훨씬 멋있어졌네요.
    눈 밟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하기 너무 좋죠
    눈이 내리니 이쁘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눈이 제법 많이 쌓여있네요
    녹지도 않았구요 ㅠ
  • 이상적인삵N126894
    설원같이 보이네요 풍경이 예뻐서 산책할맛 나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예쁜데요? 산책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눈이 너무 이쁘게 쌓엿네요
    호수공웡에 산책하기 좋을듯요
  • 고슴도치
    눈 쌓인게 너무 운치 있네요ㅎㅎ 겨울 산책도 너무 즐겁죠ㅎㅎ
  • 탁월한원숭이J216317
    우와 눈 내린 호수공원 넘 멋지네요.
    눈 쌓인게 운치있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눈이 와서 그런지 너무 멋있네요. 녹기 전에 한번 가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 호수공원 산책 좋네요
    눈길 걷는 기분 좋죠
  • 기똥찬여우A218118
    이런 것도 분위기 있네요.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