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간식

겨울 간식

경기사는 이십대에요

다들 어떤 겨울 간식 좋아하시나용

저는 호빵이랑 붕어빵 좋아해요 ㅎㅎ

지에스 편의점에서 결제카드 이벤트로

원플러스 원해요 !!

0
0
댓글72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겨울 간식 이야기만 들어도 마음이 설레요
    호빵 붕어빵 생각나서 당장 찾고 싶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겨울엔 맛있는 게 너무 많은 거 같아요 다 맛있어서 못 고르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 맛있는 간식이 많아서 좋아요 호빵도 따끈해서 맛있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호빵 겨울 대표적인 먹거리죠
    사진보니 저도 호빵이 먹고싶어지는데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오우 팥이 한가득이네요
    근본은 역시 팥입니다
  • 고귀한뱀G130599
    이거는 찐빵 같네요. 
    따끈한 찐빵도 겨울철에 먹으면 참 맛있지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 망고
    저도 호빵 진짜 좋아해요. 요즘 호빵 쪄 먹는 재미에 빠졌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겨울엔 호빵과 붕어빵이죠
    원플원 정보 감사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붕어빵에 안밀리는 호빵이네요.
    겨울에 호빵 안먹으면 안되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붕어빵 호빵 다 좋죠
    저도 종종 사 먹어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호빵이네요 ㅋㅋ
    겨울철 좋은 간식거리죠 
  • 잠재적인팬더S216719
    겨울 간식하면 역시 호빵과 붕어빵이죠
    따끈하고 달콤한 호빵 너무 맛있죠
  • 이상적인삵N126894
    호빵이랑 붕어빵을 좋아하시는군요 아마도 팥붕 팥호빵파이신가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고르기 힘들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역시 호빵이지요
    옛날간식이 제일맛나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겨울간식 호빵 너무 좋아요 
    따뜻한 호빵 먹고 싶어지네요
  • 고슴도치
    겨울 간식 많아서 좋아요ㅎㅎ 살은 찌겠지만ㅎㅎ
  • 열정적인라임T324202
    호빵좋죠 따근해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저도 먹방 너무 좋아해요. 1플러스 1으로 잘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