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겨울에는 그냥 걷기 보다 구경할 거리가 있으면
더 걷기 좋은거 같아요
날씨가 많이 춥지 않는날
이효석 문화원에 가봤아요
공원처럼 조성이 잘되어 있어서 관람도 하고 걷기도 해보았어요
0
0
댓글66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겨울에는 그냥 걷기 보다 구경할 거리가 있으면
더 걷기 좋은거 같아요
날씨가 많이 춥지 않는날
이효석 문화원에 가봤아요
공원처럼 조성이 잘되어 있어서 관람도 하고 걷기도 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