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효석 문화관 구경하면서 걸어보세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겨울에는 그냥 걷기 보다 구경할 거리가 있으면 

더 걷기 좋은거 같아요 

날씨가 많이 춥지 않는날 

이효석 문화원에 가봤아요 

공원처럼 조성이 잘되어 있어서 관람도 하고 걷기도 해보았어요 

이효석 문화관 구경하면서 걸어보세요

0
0
댓글66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이효석 문화관은 산책 겸 가기 딱 좋을 듯해요
    천천히 걸으며 감성 충전하기 좋은 코스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정말 산책하기 좋은 거 같아요 공부하기도 좋고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산책하며 둘러보기 좋네요 이효석 문학관 가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이효석 문화관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문화를 잘 즐기고 오셨네요
    역사도 배우는 시간이 됐을거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이효석 문화관 뭔가 운치있고 좋은데요~~ 
    산책하기 정말 좋은 장소에요 
    
  • 겸손한데이지
     사진 정말 아름다워요.
     마음까지 시원합니다 
  • 망고
    구경할 거리가 있으면 걷기가 조금 더 재밌고 즐거워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이런 곳도 있었다니 새롭네요.
    가서 한적하게 구경하기 딱 좋아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날씨가 좋아보이네여
    걷기 딱입니당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씨가 너무 좋은날에 다녀오셨네요~
    하늘이 맑아요! 보기 좋아용 
  • 이상적인삵N126894
    하늘이 정말 파랗네요 문화생활 즐기기에 좋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겨울에도 가기에 좋겠어요 멋있는 풍경이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하늘에 너무 이쁘네요
    좋은곳에 타이밍맞게 잘가신거깉아요
  • 고슴도치
    한 번도 안 가봤는데가 보고 싶네요 구경할 거리가 많을 것 같아요ㅎㅎ
  • 열정적인라임T324202
    걷고싶네요 저도갈게요
  • 활기찬거미E212693
    경치가 진짜 멋있네요. 정말 산책하기 좋겠어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이효석문화관에 다녀오셨군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풍경이 너무 좋네요
    진짜 산책하기 좋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그러게요.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