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 단풍 산행, 가을빛 따라 걸은 따뜻한 시간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3주 전 동네에 있는 단풍이 예쁜 산을 올랐는데 정말 좋았어요. 산길 곳곳에 물든 단풍이 펼쳐져 있어서 걸어가는 내내 눈이 즐겁고, 바람도 선선해 산행하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정상에 올랐을 때 보이는 풍경도 참 아름다워서 잠시 서서 한참을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가까운 곳에서 이렇게 계절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다시 찾고 싶은 산입니다.

 
동네 단풍 산행, 가을빛 따라 걸은 따뜻한 시간
0
0
댓글70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단풍 산행은 생각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가을빛 따라 걷는 시간은 최고의 힐링이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이제 단풍도 다 사라졌죠 다시 겨울이 왔으면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어딘가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느낌이에요. 조용히 걷고 싶은 날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동네 산행을 하셨군요 너무좋죠
    그래도 오후때는 날씨가 괜찮아서 자주 나갑니다 저도
  • 용맹한파파야Y212956
    단풍이 참 장관이네요
    보기만해도 마음이 웅장합니댜
  • 겸손한데이지
    산책 잘 하셨어요
    저녁 잘 잡수세요  
  • 망고
    산은 아직도 곳곳에 단풍이 남아 있나 봐요 길 지나 다니면 단풍들이 다 떨어졌더라구요.
  • 무한한오리N227020
    단풍산행 힐링되셨겠어요
    글만 읽어도 풍경이 펼쳐지는 것 같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행 너무 좋죠
    가을이 딱 좋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제 단풍도 다 끝났어요 ㅠㅠ
    겨울이 왔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이제 단풍도 끝나버렸네요 가을이 가서 아쉬워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사진으로 볼수잇어좋아요
    계절이 바뀜이 느껴지네요
  • 고슴도치
    겨울 산책은 춥지만 상쾌한 거 같아요 산행하기도 참 좋은 날씨죠ㅎㅎ
  • 둥둥댁1014
    산행하기 좋으셨겠어요. 이제 겨울이 되서 설산구경해야겠어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단풍좋죠 넘이뻐요
  • 활기찬거미E212693
    요즘에도 단풍이 피었나요? 저희는 다졌어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단풍 산행을하셨군요.
    동네에서 단풍 구경 할수있다니 참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산행하기 너무 좋죠
    단풍 산행 좋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은데요 산책하기에 정말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