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기 구워 먹으려고 마트왔어요

고기 구워 먹으려고 마트왔어요

 

주말이니 고기 구워 먹으려고 마트왔어요

타임쎄일 생각도 안하고 왔는데 10분후에 타임쎄일한다해서 살짝 저렴하게 ㅎ

삼겹살과 내일 탕수육해먹게 목살덩어리도 사야겠어요ㅎ

 
0
0
댓글71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장보는 순간부터 이미 맛있는 그림이야
    집들이나 주말 메뉴로 딱 떠올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고기 구워 먹으시는군요 야채 챙겨 드시면 너무 좋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저녁시간 잘 맞추면 세일하죠 벌써 메뉴도 생각해두셨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겹살 너무좋죠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나 구워먹어도 맛있는게 삼겹살이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타임세일 운이 좋으시네요 ㅎㅎ
    기분 좋은 쇼핑이었겠어요
  • 망고
    타임세일 한다고 하면 10분 기다리는 게 좋죠 ㅎㅎ 쌈이랑 가득 고기 싸 먹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집에서 편하게 구워먹기도 좋죠.
    야채도 많이 건강하게 드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고기 너무 좋네여
    장보기 화이팅 :)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고기 구워 드셨어요? ㅎㅎㅎ
    집에서도 잘 구워드시나봐요 
  • 이상적인삵N126894
    저도 주말에 마트다녀왔어요 계획한거보다 꼭 더 사게되는거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가보고싶어지는 곳이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고기 사러갈려구요
    요즘 비싸서 잘안먹게되더래구요
  • 고슴도치
    고기 최고죠ㅎㅎ 야채랑 같이 먹어요 더 맛있어요ㅎㅎ
  • 활기찬거미E212693
    타임세일은 놓칠수업죠. 가끔 가면 너무 좋더라고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고기구워먹어요 맛있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기 너무 맛있죠
    구워먹고 싶어지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많네요. 야채가 되게 신선한 신선해 보여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탕수육도 만들어 드신다니 대단해요.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장봐서 구워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타임세일로 알뜰하게 구매하셨군요
    고기랑 채소랑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고기구워먹어야겠네요.
    내일은 탕수육까지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