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울렛왔어요~

아울렛왔어요~

 

아울렛왔어요~

사람이 어마어마하네요

오늘 세일이라 사람많나봐요

아이들 신발사고 이제 옷 보려구요~~

 

 

0
0
댓글61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아울렛은 가끔 구경 가요 물건도 저렴하고 좋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크리스마스 전이라 많았나보네요 구경만해도 재미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울렛 저도 자주 찾는장소에요
    쇼핑하기도 좋아서 시간잘가서 좋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세일 땐 사람이 엄청 몰리죠
    좋은 옷들 건지셨을까요 ㅎㅎ
  • 망고
    주말에는 아울렛 엄두도 못내겠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제값 주고 사기 아깝더라구요.
    아울렛이 더 커졌음 좋곘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울렛 좋죠
    즐거운 쇼핑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울렛 다녀오셨군요
    아울렛가면 빈손으로 오기 힘들어요 ㅎㅎ
  • 이상적인삵N126894
    주말에 가면 사람에 치여요 연말이라 더 사람 많을거같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사람이 많을거같아요
    12월에는 많더라구요
  • 고슴도치
    아울렛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ㅎㅎ 사람 진짜 많더라고요ㅎㅎ
  • 활기찬거미E212693
    주말엔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재미있게 보고 오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네요
    아울렛 가보고 싶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네요. 간단히 다니게 좋겠어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아울렛에 사람이 많은가 보네요.
    아울렛 세일중이군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오늘 아울렛 다녀오셨군요
    세일에 휴일이라 사람 많았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아울렛 사람 많지요
    득템하시길바랍니다ㅎ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울렛은 구경만 해도 시간 훌쩍 가는 매력이 있죠. 득템 하나쯤 하고 오셨길 바래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세일 시즌이라 그런지 아울렛 분위기까지 북적북적해서 더 실감나는 하루였겠어요
    아이들 신발도 잘 고르셨으니 옷 쇼핑도 기분 좋게 이어가시길 바래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세일할때 사야 좋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은 금방크기 때문에 아울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