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서울사는 40대 여자)

예쁜 트리들이 여기저기 눈에 많이

띄네요..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12월 한달..행복하게 보내보아요!!

0
0
댓글6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크리스마스 장식 너무 좋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겨울입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군요
    저도 오늘은 밖에 나가봐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너무 설레는 시간이에요
    여기저기 트리 보여서 넘 예뻐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여기저기 트리가 많네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았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마곡에 요런 것도 해놨나 봐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가성비 맛집 진지한국밥 맛집 가보고 싶어져요. 메뉴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성탄이 다가오네요 
    즐거운 성탄 되세요
  • 망고
    이것저것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많이 나는 거 보면 너무 좋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네요
    분위기 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이곳에서 사진 찍으면 멋지게 잘 나오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크리스마스를 보니 연말 느낌이 나네요.
    벌써 한해가 다 가니까 신기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트리가 너무 이쁘네여
    분위기 좋아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여기저기 연말이네요^^
    예쁜 트리장식 보니까 기분좋은걸요 
  • 이상적인삵N126894
    작년엔 나라분위기상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안났는데요 올해는 그래도 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정말 가는 곳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기다려집니다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트리들이 다양하네요
    하나같에 다이뻐여
  • 고슴도치
    ㅎㅎ 마곡에 이런 곳이 있네요 친구에게 추천해 줘야겠어요ㅎㅎ
  • 활기찬거미E212693
    진짜 다 예쁘네요 겨울은 이래서 좋아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트리가요 정말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