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성비 맛집 진지한국밥에서 따뜻하게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뜨끈한 국밥 맛집 

'진지한국밥' 소개할게요 

위치는 잠실역과 지하로 연결되어있고 롯데월드 입구 근처라 가족과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가성비 맛집 진지한국밥에서 따뜻하게 먹고왔어요

 

국밥도 모둠/순대/돼지로  다양하고 얼큰함과 사이즈업이 가능해서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가성비 맛집 진지한국밥에서 따뜻하게 먹고왔어요

 

저는 돼지국밥을 먹었는데 고기양도 많고 국물이 진하고 따뜻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주말에 가족 지인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국밥집 진지한국밥 강추합니다~

0
0
댓글74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국물이 정말 뽀얗네요 너무 고소할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돼지국밥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매주매주 사먹었던 적도 많습니다 좋아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가성비 좋은 맛집이군요
    국물이 참 깔끔해보여요
  • 고귀한뱀G130599
    진지한국밥이 가성비 맛집이군요. 
    겨울철에 국밥이 최고죠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 맛있어 보여요. 눈으로 만든 케잌같아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
      건강에 좋을 듯해요.
     정갈한 음식 잘 봅니다 
  • 망고
    국밥메뉴가 다양 하네요. 원하는 메뉴 골라 먹기에 좋겠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다들 취향이 세세하게 다를 수 밖에 없는데 이렇게 선택할수있는것 좋네요
    국밥도 맛도리로 보이는군요 
  • 기쁜기린G117001
    겨울에는 따뜻한 국밥이 생각나네요. 저도 파송송 국밥 먹어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국밥도 너무 비싸진 요즘이죠.
    가성비 좋은 국밥이라 더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성비 맛집이네여
    든든하게 드세용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메뉴가 제가 좋아하는게 많네요!
    갈비탕이랑 육개장 ㅠㅠ 으헉.. 
  • 이상적인삵N126894
    가격이 정말 좋네요 겨울엔 국밥만한게없는거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날씨가 추우니까요 국물요리만 찾게됩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국밥 한그릇 너무 맛있겠네요 
    추울때 국밥이 최고지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가성비 좋아서 좋으네요
    맛도 너무 궁금해요
  • 고슴도치
    진지하다고 하니 뭔가 믿음이 가네요ㅎㅎ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 보여요ㅎㅎ
  • 활기찬거미E212693
    정말 맛도 진해보여요 뜨끈하게 먹기 좋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가성비 맛집 너무 좋죠
    국물이 정말 맛나보여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돼지국ㅂㅂ이네요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