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겨울 경복궁 나들이 했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경복궁 나들이 다녀왔네요~ 

아들램이 때문에 반강제로 다녀왔어요!! 

차를 가져가서 주차때문에 걱정했는데.. 

경복궁주차장에 널널하게 주차했구요!! 

1시간에 3,000원 주변과 비교했을때~ 

주차가격 착하네요~^^ 

경복궁 입장료는 3,000원! 

만24세 미만은 무료!! 한복 입어도 무료에요!

딱 도착했을때 수문장 교대식이 있었어요!! 

10시와 2시에 교대식이 있으니까 참고하셔요

외국관광객들 엄청 많았구요😊

겨울에가는 경복궁도 괜찮네요~^^ 

한겨울 경복궁 나들이 했어요~한겨울 경복궁 나들이 했어요~한겨울 경복궁 나들이 했어요~한겨울 경복궁 나들이 했어요~한겨울 경복궁 나들이 했어요~한겨울 경복궁 나들이 했어요~

0
0
댓글134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경북궁 나들이 좋네여
    눈이 와서 이쁘네여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눈이 내려서 더 멋지고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을겨울에도 나들이하기 좋은곳이죠
    날이 춥진않으셧나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렇게 많이 춥지는 않았어요~ 
    겨울 경복궁 너무 좋았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겨울 경복궁은 또 다른느낌이네요 눈오는날가도 너무 예쁘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겨울 경복궁도 운치있고 고즈넉해서 너무 좋았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겨울에도 가기에 좋겠어요 멋있는 풍경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 경복궁도 너무 좋았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경복궁 나들이 너무 잘하셨네요 
    경복궁 풍경이 진짜 멋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주말 경복궁나들이 너무 즐거웠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눈오는 겨울의 경복궁 풍경도 멋지네요
    저도 오랜만에 경복궁 나들이 가고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 경복궁 풍경도 멋지고 운치있고 좋았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겨울에도 행사를 하네여
    운이좋아야 볼수잇을거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하루에 2번한다니까.. 시간만 맞쳐서 가면 좋을꺼 같아요
  • 고슴도치
    한겨울에 경복궁은 뭔가 쓸쓸할 것 같았는데ㅎㅎㅎㅎ 나름 운치가 있네요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운치있고 고즈넉해서 너무 좋았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너무 잘 다녀오셨네요. 눈 오니까 경치가 더 좋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눈까지와서 경복궁 나들이 너무 즐거웠어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나들이하셨군요 좋겟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주말 나들이 제대로 하고 왔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한겨울 경복궁 나들이 너무 좋네요
    구경할 것들이 많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한겨울 경복궁 너무 좋았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재밌네요. 겨울은 또 다른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에 가면 또 다른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경복궁 나들이 다녀오셨군요.
    눈 내린 경복궁 멋있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한겨울 경복궁 눈까지 내린 경복궁 너무 좋았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경복궁 나들이 했군요. 
    넘 좋았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 경복궁 너무 좋았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눈 내린 고궁은 분위기가 정말 고요하고 아름답죠. 사진만 봐도 겨울 감성이 가득 느껴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눈내린 경복궁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겨울 공기 속에서 보는 경복궁은 또 다른 멋이 있어서 더 특별한 나들이였을 것 같아요
    주차도 수월하고 교대식까지 보셨다니 아드님 덕분에 좋은 경험 만들어진 하루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 경복궁은 정말 운치있고 고즈넉하고.. 너무 좋았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만24세 미만은 무료이군요 너무 좋은 혜택인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입장료도 저렴하고 무료혜택도 많고~ 주차비도 저렴하고
    두루두루 참 좋은거 같아요
  • 오소리7형제
    눈쌓인 경복궁 운치있네요
    수문장 교대도 보고 오시다니 부러워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수문장교대식을 처음 봤는데.. 너무 멋지더라구요! 
    시간맞쳐서 가는걸 추천합니다!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서울엔 눈이 내려서 정말 겨울 느낌이 완연하네요. 겨울에 궁 멋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 경복궁 너무너무 좋았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겨울에 가는 경복궁 너무 예쁜거 같아요. 
    놀러가고 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 경복궁 운치있고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