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계란먹어요

계란먹어요

경기도 사는 사십대에요

계란 삶아서 따뜻하게 먹으니

맛있네요 고소하고 ㅎㅎ

삶아놓으면 간단히 먹기 좋아요

0
0
댓글71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저도 매일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이 그렇게 좋다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삶은계란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죠
    저도 자주 삶아서 먹습니다 좋아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자백의 대가 라는 넷플 시리즈인가봐요
    저도 찾아서 봐야겠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왠지 완숙으로 푹 삶으신것같네요
    계란이 아주 탱탱해보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삶은 계란 맛이 있지요? 그런데 구워 먹는 계란이 더 탱글탱글하고 맛있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계란도 완전식품이라 건강에 참 좋죠.
    저도 매일 꾸준히 먹으려고 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단백질 좋네여 ㅎㅎ
    맛있게 드세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계란 잘 삶아 까셨네요 ㅎㅎ
    전 껍질 까는거 어렵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살은 계란 간단하게단백질 섭취 할 수 있어서 
    좋은 식품이죠!
  • 이상적인삵N126894
    저도 삶은계란 엄청 좋아해요ㅎㅎ단백질도 챙기고 맛있잖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간단하게 먹기 너무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계란 너무 맛있겠네요 
    따끈한 계란 너무 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건강에 좋을거같아요
    저도 삶아야겟어여
  • 고슴도치
    간편하게 요기하기 좋죠 저는 특히 아침에 먹는게 좋더라고요 
  • 활기찬거미E212693
    너무 잘 삶으셨네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계란 삶아서 먹으면 든든하죠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계란이네요 잘까져요
  • 둥둥댁1014
    삶은 달걀 간편하니 맛있겟어요. 영양도 챙기구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저도 요즘 먹고 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매끈매끈해보여요 사진 잘도 찍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