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쇼핑하고 명륜진사갈비 다녀왔어요

주말 쇼핑하고  명륜진사갈비 다녀왔어요주말 쇼핑하고  명륜진사갈비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날씨가 추워서 실내 쇼핑몰 가서 구경도 하고 명륜진사갈비 가서 돼지갈비 먹고 왔어요

추운날씨에는 실내 쇼핑몰을 꼭 가게 되네요

부담없이 고기 먹기에는 좋은  명륜진사갈비 가서 돼지갈비 맛있게 먹고왔어요

0
0
댓글73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명륜진사갈비 정말 맛있죠 메뉴도 다양해졌더라고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조리 방식이 맛을 잘 살린 것 같아요. 재료 본연의 풍미가 우선돼 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명륜진사갈비 저도 정말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여기 고기가 맛이 괜찮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명륜진사갈비 너무 좋아요
    만만하게 갈 수 있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닭도리탕 정말 맛나보이네요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고기가 맛있는 집이죠
    명륜 진사갈비
  • 망고
    명륜진사갈비 부담 없이 고기 많이 먹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오 고기 때깔 아주 좋아보이네요
    명륜 무한리필로 나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죠.
  • 미여우랑랑I232618
    따뜻한 실내쪽으로 쇼핑을 다니게 되긴 하죠.
    암튼 명륜 맛있겠네요. 콘샐러드까지 같이 곁들이시는군요. 
  • 기쁜기린G117001
    명륜진사갈비 가본지 오래되었습니다.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지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명륜진사갈비 질이 많이 좋아졌다 하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명륜진사 좋죠
    저도 종종 가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돼지갈비 떙기네요 ㅎㅎ
    양념 달콤짭짤하게 구워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돼지갈비 맛있어 보이네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돼지갈비 쌈싸서 먹으면 좋죠!
  • 이상적인삵N126894
    명륜진사갈비는 고기말고도 먹을게 많아서 좋아요 맛있는 식사하셨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다들 맛있는 곳을 많이 아시네요 추천 감사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명륜진사갈비 너무 맛있겠네요 
    푸짐하게 많이 잘드셨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고기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양념이 맛잇더라구여
  • 고슴도치
    좋은 코스네요 쇼핑하고 갈비라니! 그것도 무제한ㅎㅎ
  • 활기찬거미E212693
    진짜 맛있더라고요. 종류도 많아서 자주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