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계림닭도리탕 원조집에서 닭도리탕 먹었어요

종로계림닭도리탕 원조집에서 닭도리탕 먹었어요종로계림닭도리탕 원조집에서 닭도리탕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겨울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죠 

종로계림닭도리팅 원조집에서 닭도리탕 먹었어요 

닭도리탕 너무 푸짐하고 깊은맛의 국물이 정말 일품이네요

마늘향이 많이 나는 닭도리탕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66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닭도리탕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쌀밥이랑 먹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에 머물거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닭도리탕 맛있어 보여요 닭도리탕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종로계림닭도리탕 사진만봐도 너무 좋은데요
    닭도리탕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닭이 좋아보이네요
    깊은맛이 날거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종로계림닭도리탕 원조집에서 닭도리탕 잡수셨군요. 
    뜨끈한 닭볶음탕 국물에 밥 비벼 먹고 싶어지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예쁜 잠옷들이 많네요
    고르기 진짜 고민되겠어요
  • 망고
    마늘 향이 가득 나서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국물도 엄청 많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마늘 많이 넣어주는군요 감칠맛 오지겠어요..
    국물 많이 주는 닭도리탕 너무 좋죠 밥에도 쓱쓱 비벼먹구요 
  • 기쁜기린G117001
    닭도리탕 원조집에 가셨군요. 맛있는 닭도리탕 저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닭볶음탕 정말 언제 봐도 맛나보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맛나겠어요
    매콤해보이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물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거같아요
    깔끔한 매운맛일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우와 마늘이 완전 듬뿍들어가네요 매콤하고 맛있을거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고기먹고싶어지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그릇부터 원조인거같아요
    맛이 너무 궁금해요
  • 고슴도치
    여기 진짜 소주를 부르는 곳이죠 
  • 활기찬거미E212693
    마늘이 엄청 많이 들어가네요. 국물이 진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도리탕 비주얼이 너무 좋아보여요
    국물이 깔끔하네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닭도리탕이군요 국물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