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맞이 따뜻한 잠옷 보러 나왔어요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졌네요 겨울잠옷을 새로 장만하러 주말 나들이겸 겸사겸사 나왔는데 매장들이 너무 많은 대형 쇼핑몰왔더니 선택장애와서 아이쇼핑만 하게되네요

 

겨울맞이 따뜻한 잠옷 보러 나왔어요

0
0
댓글6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잠옷들이 정말 예쁘네요 다 탐나고 갖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잠옷이 포근해보이네요 예쁜 디자인들이 많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잠옷 예쁜것들이 많이있네요
    전딱히 잠옷을 입고 자는게 아니긴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잠옷 쇼핑도 참 설레죠
    요즘 예쁜게 참 많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잠옷 따뜻해보여요 제취향이네요 ㅎㅎ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네요
    소품들이 정말 많네요
  • 겸손한데이지
    멋진 곳이네요 
     전경 정말 시원합니다.  
  • 망고
    날씨가 진짜 많이 추워졌어요. 따뜻한 잠옷 저도 사야 할 것 같아요.
  • 미여우랑랑I232618
    저도 새로 겨울잠옷 하나 장만해야되는데 맨날 미루네요
    암튼 사진들 속에 있는 옷들 다 편해보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겨울을 맞이해서 따뜻한 내복 장만하려고 나오셨군요. 잘 하셨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전 잠옷이 따로 없고 그냥 실내용 옷 암거나 입어요.
    잠옷이 촉감도 좋고 좋을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잠옷 장만 좋죠
    편하고 이쁜 거 구매하세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날이 너무 추워서 저도 잠옷 뜨뜻한거 사고싶어요 ㅋ
    어떤걸로 구매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따뜻한 겨울을 보내려면 내복도 있지만 잠옷도 
    있지요. 부드러운 촉가의 잠옷은 잠도 잘 오지요.
  • 이상적인삵N126894
    저도 이번겨울에 새로운 잠옷 2개나 샀어요ㅎㅎ따뜻하고 좋더라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장 고르는 걸 좋아해요. 따뜻하잖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겨울맞이 따뜻한 잠옷 한번 장만하면 좋죠
    매장에서 아이쇼핑하고 온라인으로 사는게 국룰이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잠옷들이 아주 이쁘네요 
    따뜻한 잠옷 입으면 좋지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따뜻해보이네요
    이쁜옷이 많아요
  • 고슴도치
    저는 겨울에는 무조건 수면바지ㅎㅎ 세트로 챙겨 있는 분들 보면 대단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