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에는 빼놓을 수 없는 붕어빵 이죠,,.

겨울철에는 빼놓을 수 없는 붕어빵 이죠,,.겨울철에는 빼놓을 수 없는 붕어빵 이죠,,.겨울철에는 빼놓을 수 없는 붕어빵 이죠,,.

*저는 서울마포구상암동 사는 50대여성입니다.. 

 

바삭한 겉면을 한 입 베어 물면, 속에서 따뜻한 팥이 흘러나와 겨울 추위를 잊게 해주네요.

찬 바람이 얼굴을 스치지만, 손에 쥔 붕어빵의 온기가 마음까지 따뜻하게 덮어줍니다. 호호 불어가며 먹는 그 맛은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행복이죠.

붕어빵은 추운 계절을 견디게 해주는 작은 위로 같아요.  풍겨오는 고소한 향이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겨울 저녁, 붕어빵 한 봉지를 들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든든합니다.

0
0
댓글61
  • 세련된허머스X116525
    겨울 거리에서 붕어빵 냄새 맡으면 발걸음 멈춰요
    손에 쥐는 순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붕어빵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가격이 요새 많이올라서 아쉽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엄청 바삭해보이네요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붕어빵이 최고네요 겨울간식 먹고 싶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저도 얼죽아네요! 매장 들어가면 따뜻하기도 하니까 아아를 마시게 되네요 ㅎ
    
  • 망고
    이렇게 가득 구워져 있는 붕어빵 보니까 너무 먹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겨울엔 붕어빵이죠
    팥붕이 더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붕어빵도 점점 비싸져서 슬프네요.
    그래도 안먹을 수가 없어요 ㅎ
  • 기쁜기린G117001
    겨울철 길거리 간식은 붕어빵이 최고입니다. 요즘 붕어빵 가격이 너무 비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겨울하면 붕어빵이죠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요집 붕어빵 잘 굽네요 ㅋㅋ
    모양이 완전정확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울동네에도 붕어빵 파는데 가끔 사 먹어요.
    옛날에 비해 많이 올랐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길 가다가 발견하면 꼭 사먹어야돼요 전 슈붕으로 사먹는편이예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가보고싶어지는 곳이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겨울에 꼭 먹어줘야 하는 붕어빵이네요
    따끈따끈 갓 구운 붕어빵 저도 먹고싶네요
  • 고슴도치
    매일 지나갈 때마다 보는데 매일 사 먹으면 살찔 거 같아서 참으면서 일주일에 한 번씩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한 봉지를 들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든든하죠 배고파지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엄청 많이 만드셨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붕어빵맛있죠 먹고싶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붕어빵이 실하네요
    요즘 없어서 못멋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