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무리 겨울이라 추워도 아아가 최고지요

아무리 겨울이라 추워도 아아가 최고지요

 

 

끝나지 않았으면했던 주말휴일시간을

마무리하며 마지막여유를 즐기러 

동네 메가커피왔어요

겨울이라 날씨는 춥지만 저는 얼죽아라 

아아가 너무맛있네요

아아마시면서 아쉽지만 이번주를 마무리 해야겠네요

0
0
댓글46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얼죽아이시군요 전 아닙니다
    겨울엔 따뜻한 커피가 저는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에도 아아를 드시는군요
    아아도 매력이 있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얼죽아신가봐요 대단해요
    전 이제 따뜻한게 좋네요ㅠ
  • 포근한꽃바늘Z129277
    저는 아아 못마셔요 뜨아가 최고네요 ㅎㅎ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몸보신 제대로되겟어요
    너무 맛잇을거같아여
  • 겸손한데이지
    겨울에도 냉커피군요
    대단하세요
  • 망고
    저도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꼭 먹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전 겨울에 차가운거 못 마시겠어요.
    따뜻한 것만 찾아다녀요 ㅎ
  • 기쁜기린G117001
    자랑스러운 겨울에도 차가운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시는군요. 저는 따뜻한 커피가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실내는 아아 괜찮더라구요
    밖은 너무 추워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는 이제 얼죽아 탈출이요 ㅎㅎ
    이시려서 못마시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지인이  지금까지 아아를 마셔요. 
    사계절 아아로 60대가 다 되는데 아아가 시원하데요.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ㅎ 아아 즐길수 있을때 드셔요~~
    나이 먹으면 마시고 싶어도 못마십니다 이 시려서 ㅋㅋㅋㅋㅋ
  • 이상적인삵N126894
    얼죽아 회원이시네요 저 역시도요ㅋㅋ아아를 먹어야 속이 시원한 느낌이예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그래요. 차가운게 제일 좋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저도 아아파입니다 ㅎㅎ 야무리 추워도 아아는 못참아요
    추운 날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찐이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추워도 아아가 너무 맛있지요
    시원한 아아 마시고 싶네요 
  • 고슴도치
    저도 무조건 아아였는데ㅎㅎ 나이 드니 뜨아를 찾게 되네요  ㅎㅎ
  • 활기찬거미E212693
    저도 그래요. 뜨거운 건 안 먹혀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저도 그래요. 커피는 차가 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