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따뜻한 음식이 최고랍니다 ㅎㅎ
전현수의황제누룽지탕 인천본점에서 따뜻한 해물누룽지탕 먹고 몸보신해봐요!
정말 해물과 구수한 누룽지탕 이 조화가 잘 이뤄서 너무 맛나고 든든합니다 ㅎㅎ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하실 조합입니다 ㅎㅎ
그래서, 어르신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ㅎㅎ
겨울이 빨리 가길 바래요..!
0
0
댓글41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따뜻한 음식이 최고랍니다 ㅎㅎ
전현수의황제누룽지탕 인천본점에서 따뜻한 해물누룽지탕 먹고 몸보신해봐요!
정말 해물과 구수한 누룽지탕 이 조화가 잘 이뤄서 너무 맛나고 든든합니다 ㅎㅎ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하실 조합입니다 ㅎㅎ
그래서, 어르신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ㅎㅎ
겨울이 빨리 가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