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해물누룽지탕 먹고 몸보신해요~ 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따뜻한 음식이 최고랍니다 ㅎㅎ

전현수의황제누룽지탕 인천본점에서 따뜻한 해물누룽지탕 먹고 몸보신해봐요!

정말 해물과 구수한 누룽지탕 이 조화가 잘 이뤄서 너무 맛나고 든든합니다 ㅎㅎ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하실 조합입니다 ㅎㅎ

그래서, 어르신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ㅎㅎ

겨울이 빨리 가길 바래요..!

 

따뜻한 해물누룽지탕 먹고 몸보신해요~ ㅎ

0
0
댓글41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해물누룽지탕은 한번도 못먹어봤는데요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먹어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해물누룽지탕 너무 좋네요
    정말 몸보신 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어르신들한테 인기 많겠어요
    소화도 잘될거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해물이 아주 빼꼼 나와있네요 ㅋㅋ
    누룽지 촉촉하고 따뜻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몸보신 잘하셨어요 너무 맛나겠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회식추첞셨군요 맛이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망고
    해물 누룽지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요즘 날씨에 딱이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해물누룽탕 말만 들어도 맛있겠네요.
    고소하고 얼큰하고 좋겠어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몸보신하기 부담없는 메뉴네요
    한그릇 먹음 해피할듯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해물과 누룽지 조합도 맛나지요
    구수해서 어르진들이 좋아하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겨울에 따끈따끈한 해물 누룽지 탕 보기에도 맛있어 보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누릉지탕 좋죠
    맛있겠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누룽지라서 속에 부담도 없겠어요
    먹고나면 든든하기도 하고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해물누룽지탕 구수하고 해물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해물누룽지탕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끼니로도 안주로도 좋은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이 글보니 해물누룽지탕 먹고싶네요 고소해가지고 더 맛있는거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깔끔하게 먹기 좋겠어요 맛있는 곳이 너무 많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따끈하고 구수한 해물 누룽지탕이네요
    부모님과 함께 먹으러 가기도 좋겠네요
  • 고슴도치
    와 특별함이 최고죠 몸보신 제대로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