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깔끔한 국물을 원한다면 대가원

깔끔한 국물을 원한다면 대가원
마곡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마곡에서 깔끔한 국물을 원한다면 대가원 추천드려요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매장이 엄청 깔끔 청결해요!!

오랜만에 친구랑 마곡데이트 하고 점심으로 먹었는데 음식이 정갈하고 예쁘게 나와서 좋고
양도 푸짐해서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깔끔한 국물을 원한다면 대가원

고기,야채 모두 너무 신선한게 보이고
백합도 엄청 큼지막해서 먹기에 좋았어요!
백합이 잘 우러나서 육수도 시원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칼국수 양이 미쳤습니다…3인분같은 2인분…
마무리 죽은 꼭 추가해서 드시고 가세요!!

0
0
댓글31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가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기회되면 한번 가서 먹어보고싶어지는데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깔끔한 국물 좋네요
    따뜻하고 맛나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음식이 정말 정갈하네요
    마지막 죽은 필수코스죠
  • 빠른나무늘보W133092
    백합조개덕에 국물이 시원할거 같아요 
    국수랑 죽까지하면 배부를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샤브샤브 대박이네요 뜨끈한 국물 먹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
    국물이 당기는 계절이지요. 
    음식들이 참 다양 하군요.  
  • 망고
    이게 2인분양이라니 진짜 양 많이 나오네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는 거 같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정갈하고 깔끔하니 맛나보이네요.
    저도 이제는 깔끔하게 먹어야 좋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칼국수 양 완전 푸짐하네요.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 재치있는계단W116634
    깔끔한 국물이 맛있다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양도 많고 국물도 시원한 칼국수 먹어야지요
    죽으로 마무리해야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시원하고 국물이 진하겠어요
    칼국수계의 에르메스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깔끔한 국물이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물이 정말 깔끔해보여요!
    죽도 필수겟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여러 가지 야채와 맑은 국물이 어우러진 칼국수군요.
    뜨근하게 먹고 나면 든든하겠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오~ 샤브샤브 집인가봐요~
    정말 찬바람 불땐 샤브샤브 만한 요리도 없는듯요~ 
  • 상냥한벚꽃Q133283
    추워서 국물이 땡겨요 깔끔한 국물 좋아하는데 가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샤브샤브집인가봐요
    국물이 엄청 시원할 것 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깔끔한 국물이 나중에 오히려 더 생각나는거같아요 양도 엄청 많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날씨가 추우니까요 국물요리만 찾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