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은 장보러갔다 저녁을
간단히 먹고오려고
NC백화점안에있는
테루에 갔어요
안심돈까스에 초밥정식을
시켰는데
초밥과 우동, 샐러드,
안심돈까스가 한셋트로나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좋았네요
간단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아
소개해봅니다
0
0
댓글34
오늘은 장보러갔다 저녁을
간단히 먹고오려고
NC백화점안에있는
테루에 갔어요
안심돈까스에 초밥정식을
시켰는데
초밥과 우동, 샐러드,
안심돈까스가 한셋트로나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좋았네요
간단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아
소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