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에 테루에서 먹은 음식 이예요

점심에 테루에서 먹은 음식 이예요점심에 테루에서 먹은 음식 이예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오늘은  장보러갔다 저녁을

간단히 먹고오려고

NC백화점안에있는

테루에 갔어요

안심돈까스에 초밥정식을 

시켰는데 

초밥과 우동, 샐러드,

안심돈까스가 한셋트로나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좋았네요

간단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아

소개해봅니다

0
0
댓글34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심돈까스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한입 베어먹어보고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메뉴가 다 맛나보이네요
    가격도 좋은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세트가 엄청 맘에 드네요
    푸짐하게 한끼 가능하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기에 밥은 안주나봐요
    물론 초밥에 밥은 있지만 ㅎㅎ
  • 활기찬거미X184593
    안심 돈까스 맛있어 보이네요
    고기가 두툼해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돈까스 너무맛나보여요 먹고 싶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쉑쉑버거 맛있죠 저는 비쌌는데 요즘엔 할인 쿠폰이 많아서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
     음식들이참 다양 하군요..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 망고
    우동이랑 같이 나오니까 조합이 좋아요 ㅎㅎ 먹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적당한 양에 맛있는거 먹으니 좋네요.
    저도 초밥 엄청 좋아해요 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메뉴 고민이 없을듯합니다 
    좋아하는거 다 있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와 다양하게 나오네요
    만족도가 높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자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맛있겠네여
    바삭해보입니당 ㅎㅎ
  • 기쁜기린V129601
    좋으네요 어르신 몸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안심돈까스와 우동 샐러드와 밑반찬들로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겧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돈가스랑 우동 초밥이 조합이 좋은데요
    이래서 세트메뉴를 선호해요 ㅎㅎ
  • 즐거운사자K125300
    오~ 돈까스 맛집 이군요~~
    안심 돈카츠 저렇게 빨간게 저는 아직도 적응이 잘 안되는데 ㅎㅎ 저게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거라죠?
  • 상냥한벚꽃Q133283
    구성이 너무 좋네요 메뉴 고민할 필요가 없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체인점이예요?
    구성이 참 좋네요
    그런데 안심카츠인데 안이 너무 안 익은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