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쉐이크쉑 강남점

말로만 듣던 쉑쉑버거 먹었어요. 위치는 센트럴시티 내부에 위치하고 꽃직매장건물에서 고터건물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있음. 아침에 제일 빨리 오픈하는 지점 검색해서 이곳 온거였어요. 지점마다 오픈시간 다름. 버거 패티의 육즙과 소스와 신선한 야채가 어울어져 맛있게 먹었어요. 버거두개 밀크쉐이크 감튀 시킨게 삼만원이 넘는다는게 비싸지만요.

0
0
댓글28
  • 상쾌한너구리F128331
    쉑쉑버거가 맛있긴한데 가격이 비싸요
    자주는 못사먹습니다 맛은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쉑쉑버거 먹어보고싶어요
    한 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쉑쉑버거 너무 비싸요ㅠㅠ
    그치만 너무 맛있어서 안 갈수 없죠
  • 빠른나무늘보W133092
    버거하나에 뭐 만원이 넘나
    뭐 3만원이나 나왔데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쉑쉑버거 맛있어요 동네 없어서 아쉽지만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인도음식 먹어보고 싶네요.
    난도 어떤지 궁금해요
  • 겸손한데이지
      늘 행복을 기원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 망고
    버거 두 개에 밀크쉐이크 해서 30,000 원이라니 진짜 비싸긴 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가격이 좀 비싸지요. 맛은 참 좋구요
  • 기쁜기린G117001
    말로만 듣던 보고를 먹어보셨군요. 저도 어떤 맛인지 많이 궁금합니다
  • 재치있는계단W116634
    버거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최고
  • 유쾌한고양이I130204
    버거를 다 좋아해서  침넘어 가네요
    비싸도 맛만 좋다면 먹어봐야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쉐이크쉑 강남점 비싸지만 맛있다니 가보고 싶네요 
    패티의 육즙이 맛을 좌우하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맛있겠어요
    오픈이 빠른가봐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쉑쉑버거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사진이 있더라면 더 좋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쉑쉑버거 땡기네요 ㅎㅎ
    오늘 저녁은 쉑쉑버거 하나 먹을까봐요 
  • 즐거운사자K125300
    버거 두개 밀쉐 감튀 해서 3만........으흠.........
    뭐 비싸지만 맛만 있다면야 ㅋㅋ 저도 아직 쉑쉑 안먹어봤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쉑쉑은 맛이 풍부해서 좋아요 감튀 쉐이크에 찍어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저는 못갈것 같네요
    아무리 맛있어도 3만원 내가 싫어요 ㅎㅎ
  • 이상적인삵N126894
    느끼한거 먹고싶을때 가면 좋은거같아요 확실히 미국스러운 맛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