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말로만 듣던 쉑쉑버거 먹었어요. 위치는 센트럴시티 내부에 위치하고 꽃직매장건물에서 고터건물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있음. 아침에 제일 빨리 오픈하는 지점 검색해서 이곳 온거였어요. 지점마다 오픈시간 다름. 버거 패티의 육즙과 소스와 신선한 야채가 어울어져 맛있게 먹었어요. 버거두개 밀크쉐이크 감튀 시킨게 삼만원이 넘는다는게 비싸지만요.
0
0
댓글28
말로만 듣던 쉑쉑버거 먹었어요. 위치는 센트럴시티 내부에 위치하고 꽃직매장건물에서 고터건물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있음. 아침에 제일 빨리 오픈하는 지점 검색해서 이곳 온거였어요. 지점마다 오픈시간 다름. 버거 패티의 육즙과 소스와 신선한 야채가 어울어져 맛있게 먹었어요. 버거두개 밀크쉐이크 감튀 시킨게 삼만원이 넘는다는게 비싸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