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의 인도음식점 타지

명동의 인도음식점 타지

 

명동에 있는 인도요리레스토랑입니다. 매장은 지하에 있는데 은근 고급진 분위기에서 먹는 인도요리 아주 좋았어요. 커리 아주 맛있었어요

인도요리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볼만 하기에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맛있게 먹엇네요 다음에 또 갈꺼에요
 
0
0
댓글26
  • 잘생긴물소G122695
    난이랑 커리 맛있어 보여요 인도 음식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명동에 있는 인도전문요리점 이군요
    인도음식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인도음식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난이 너무 맛나보여요
    쫄깃쫄깃할 거 같아요ㅠㅠ
  • 포근한꽃바늘Z129277
    인도음식 먹어보고 싶어요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차돌 들어간 된장찌개 전골이려나요??
    보글보글 끊는것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소스가 엄청나네요
    맛있게 잡수세요
  • 망고
    인도 음식 중에 난? 이라는 음식 맛이 정말 궁금해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인도음식도 맛있는곳 가면 맛나더라구요.
    그런데 생각보다 전문점이 적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인도요리레스토랑 가보고 싶어집니다. 음식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유쾌한고양이I130204
    깔끔하고 정갈하다니가야죠
    인도 음식 넘 맛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요즘 인도요리 많이 드시죠
    타지에서 함 먹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인도 음식 맛있죠
    저도 종종 먹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인도요리 생각나면 여기 가면 좋겠네요.
    커리를 많이 좋아하는 1인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예전엔 자주갔었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어요
    명동에있음 한번들려보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인도음식도 은근히 맛있죠
    제 입맛에도 잘 맞더라고요 
  • 즐거운사자K125300
    아 커리에 난 보니까 예전에 자주 찾던 동대문 에베레스트 생각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었는데~~ 명동이라~~~ 먹어보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우와 맛있겠어요 저도 인도음식 입에 잘 맞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완전 제가 좋아하는 비주얼이네요
    명동 다녀와야 할까봐요
  • 이상적인삵N126894
    커리도 종류가 많아서 안질리는거 같아요 입맛따라 골라먹기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