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겨울에 뜨끈한 어묵탕

추운겨울에 뜨끈한 어묵탕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오늘 저녁은 어묵탕 만들었어요 

어묵 한봉지 사다가 무 넣고 육수 내서 만드니 맛있네요 ~ 추운 겨울에 꼭 생각나는 메뉴예요 

 

 

0
0
댓글26
  • 상쾌한너구리O116531
    차가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라 끌리네
    국물 한 숟갈이면 몸이 바로 녹을 것 같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에 뜨끈한 요리가 최고인거 같아요 얼큰하게 끓이면 너무 맛있어요
  • 즐거운사자K212400
    겨울에 뜨근한 어묵국물 너무 좋죠
    추운 날씨에 더 생각나는 음식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엔 어묵탕만한게 없죠
    칼칼하게 먹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어묵탕 너무좋죠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어묵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어묵탕 너무 좋지요
    뜨끈한 국물 최고예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뜨끈하니 좋을듯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어묵 한가득 너무 먹고 싶네요 육수까지 내서 만드셨다니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어묵탕 간단히 먹기좋아요. 국물한입 먹으면 얼은몸이 녹는거같아요
  • art.m
    어묵 한봉지 어도 양이 엄청 많네요. 따뜻한 국물이 이었겠어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뜨끈한 어묵탕 간단하고 맛있지요
    술안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탱글하게 씹히는 어묵도 좋아요
    저거는 좀 두꺼운 어묵으로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국물이 당기는 계절이지요.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 망고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어묵탕 자주 생각나요. 밖에서 사먹는 것보다 간단히 해 먹으면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캬아 너무 좋네여
    어묵한가득이네여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요리는 정말 정성이 가득해요. 
    한 입 한 입이 행복으로 가득 차는 느낌이었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어묵탕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쌀쌀한 날씨에 최고 메뉴네요
  • 밝은펭귄A1682802
    날이 추워지면 어묵탕 생각이 나지요
    무 넣고 살짝 익혀주면  시원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추울 때 뜨근한 어묵탕이면 가슴까지 시원하고 
    따뜻함이 전해지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묵탕 너무 좋죠~~
    집에 무도 있고 어묵도있는데 어묵탕 해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