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브런치하러 가까운 샐러드카페 왔어요.
시에서 운영하고 일하시는분들은 시니어분들이
하시는데 깨끗하고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것같아요.
의자가 편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클래식한 분위기에 인테리어도 좋고 친절하시고
단골아지트될것같아요^^
0
0
댓글26
브런치하러 가까운 샐러드카페 왔어요.
시에서 운영하고 일하시는분들은 시니어분들이
하시는데 깨끗하고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것같아요.
의자가 편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클래식한 분위기에 인테리어도 좋고 친절하시고
단골아지트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