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사진 후딱 한장 찍고서~

국물까지 싹 비우고팠지만

다이어트하는 여자인지라 차마 원샷은 못하고

조금 남겼어요 ㅋㅋ

 
0
0
댓글26
  • 상쾌한너구리O116531
    그럴 때 먹는 한 끼가 제일 맛있게 느껴지지
    사진만 봐도 배가 다시 고파와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느끼하지 않고 깔끔할 것 같은 맛이에요.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갈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양이 엄청난데요
    되게 잘 드시나봐요 보기좋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짜장면과 짬뽕이군요 언제먹어도 맛있죠
    저도 중식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짜장면 짬뽕 정말 맛나보이네요
    중식 너무 좋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전 짜장이 더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짜장면 짬뽕 정말 맛있어보여요 중식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 눈부신늑대R874314
    다이어트중이라 다 못드셨군요. 마지막 한입남기는게 양심에 덜 찔리긴해요
  • art.m
    중식 드셨군요 짬뽕이랑 짜장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짜장 짬뽕을 순삭하셧군요
    배고파도 천천히 먹어야하는데 잘 안되는거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국물이 원래 나트륨 범벅이라 ㅎㅎ
    국물에 밥도 말아먹고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중식 드셨네요 짜장면 짬뽕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커피 마셨는데 담요가 생겼군요.  담요 요긴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망고
    짬뽕이랑 짜장 최고의 조합이네요 ㅎㅎ 너무 먹음직스럽 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맛나겠어요
    삭삭 먹을만 하네여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분위기는 정말 아늑하고 편안해요. 
    음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밝은펭귄A1682802
    맛있는 짜장면 짬뽕 먹고 다이어 내일 부터 다이어트 해야지요
    두그릇 먹으면  배부르지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짬뽕과 자장면 배 고파서 순삭했군요.
    중국집 가게되면 기본 메뉴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이건 못참지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배고플땐 허겁지겁 먹게 되요 ㅠㅠ
    맛난 중식 드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