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플래너가 거의 다써가서 다이소가서 플래너 사왔어요~~~
예전에 쓰던 플래너를 갈때마다 있더니 오늘은 그상품이 없어서 다른 플래너로 사왔는데 이것도 괜찮아보여요
플래너 다 쓰고 새거 살때 왜 내가 뿌듯한지ㅋㅋ
0
0
댓글24
플래너가 거의 다써가서 다이소가서 플래너 사왔어요~~~
예전에 쓰던 플래너를 갈때마다 있더니 오늘은 그상품이 없어서 다른 플래너로 사왔는데 이것도 괜찮아보여요
플래너 다 쓰고 새거 살때 왜 내가 뿌듯한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