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직장옆에 음식점을 한번도 가보질 않았어요
오늘 동료들과 함께 저녁을 먹는데...
다들 국물이 땡긴다고 하여
여기를 가보았는데...
한우국밥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들 왜 여길 안왔었냐구. 하며..
이제 단골이 될 듯 합니다..
0
0
댓글32
(서울사는 40대여자)
직장옆에 음식점을 한번도 가보질 않았어요
오늘 동료들과 함께 저녁을 먹는데...
다들 국물이 땡긴다고 하여
여기를 가보았는데...
한우국밥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들 왜 여길 안왔었냐구. 하며..
이제 단골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