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크리스마스트리

집 앞 광장에 설치되 있는 트리예요

너무 이뻐요

매년 새로운 트리를 설치 하는데 올해는 더 이쁘네요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트리

0
0
댓글36
  • 상쾌한너구리O116531
    불빛 하나하나가 겨울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줘
    사진만 봐도 마음이 괜히 따뜻해져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조명이 수놓은 밤이 아름다워요. 눈부신 풍경에 힐링하고 가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트리가 너무 예쁘네요
    겨울엔 트리 보는 재미가 있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이군요
    오늘으 성찬절인데 절저이겠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트리가 정말 예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너무 이뻐요
    잘봤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트리 반짝반짝 너무 예쁘네요 사진찍기도 참 좋을 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트리는 언제봐도 설레네요. 어른이 되도 트리는 좋아요
  • art.m
    매년 같은 트리가 아니라 새로운 트리가 설치 되는 것도 신기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밖에 다니면 온세상이 크리스마스에요 ㅎㅎ 
    트리도 이쁘고 눈사람도 귀여워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크고 반짝반짝 거리는게 이뻐요
    트리가 크니까 더 멋져보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트리엔 별 달려있는게 최고죠 눈사람도 너무 귀엽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크리스마스 분위기나요 트리 이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위암 발견 후 술은 한잔도 안마시는 게 좋죠
    
  • 겸손한데이지
    건강하게 맞이하세요.  
     성탄이 다가오네요 
  • 망고
    매년 새로운 트리를 설치 하는 군요. 눈사람도 너무 귀엽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트리 너무 이뻐요
    아름답네여
  • 용맹한파파야D130956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도 행복하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너무 예쁘고 눈사람도 귀엽네요
    성탄분위기 최고네요
  • 밝은펭귄A1682802
    집앞에광장이있다니 역세권에사시는군요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예쁘군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이고 역세권은 아니예요..ㅋㅋㅋㅋ
    트리 너무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