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빵집 추천

빵집 추천

 

경기도 사는 사십대에요 

오늘 김현아 갔는데 3층에 커피빈이 없어지고 새로운 빵집이 생겼더라구요

빵 사와봤는데 맛있네요 ㅎ

서울 3대 베이글? 집이래요

0
0
댓글27
  • 상쾌한너구리O116531
    동네 숨은 맛집 정보라서 괜히 더 귀가 솔깃해
    하나씩 돌아다니며 먹어 보는 재미가 쏠쏠할 듯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김현아에도 맛잇는 빵집이 있네요 맛집들은 어떻게 다를지 궁금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생긴건 투박하게 생겼네요
    되게 맛있나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사진보니 저도 빵한입 베어물고 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빵 정말 맛나보여요
    바삭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빵 먹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빵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결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결이고운 집이네요. 베이글집인데 페스츄리를 드셨군요
  • art.m
    저도 아울렛 가서 여기 가봤는데, 은근히 빵 종류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구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서울3대 베이글집이 김현아에 새로 생겼나봐요
    빵 사진 보니 무슨맛일지 궁금해져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베이글말고 다른건 드셨나보군요 뺑오스위스인가요 ? 저게뭘까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빵 먹고 싶어요 베이글 맛집이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이시간 되면 좀 출출해지지요. 저도 칼국수 먹고 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
    오, 빵이 특이하군요
    잘 잡수세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김현아 3층 새 빵집 궁금해요.  
    서울 3대 베이글이라니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빵 너무 좋죠 ㅎㅎ
    빵순이랍니당
  • 용맹한파파야D130956
    서울 3대 베이그립이라니 궁금하네요 투박하지만 맛보장인가봐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 
    재료에 대한 신경이 많이 쓰인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서비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 무한한오리N227020
    서울3대 베이글 집이라니 정말 맛있겠어요
    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