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고푸네용

배고푸네용

 

찬바람 불 때는 칼국수가 생각나요

저녁 일찍 먹었더니 배고프네요 ㅜㅜ

낼 점심으로 칼국수 먹으러 가야겠아요 ㅎㅎ

좋은 밤들 보내세요

0
0
댓글27
  • 상쾌한너구리O116531
    이런 글 보면 괜히 같이 뭐 먹고 싶어져
    근처 맛집 이야기로 바로 이어질 것 같아
  • 용맹한파파야Y212956
    칼국수가 든든하죠
    김치랑 먹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는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죠
    저도 자주 사먹는 음식중 하나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칼국수 정말 맛나보여요
    추운날씨엔 딱이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칼국수 좋죠
    뜨끈한게 좋음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칼국수 사진보니 먹고 싶네요 저도 오늘 점심으로 칼국수 먹으러 가야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사진을 보니칼국수가 땡기네요. 김가루팍팍뿌려서 먹고싶어요
  • art.m
    저도 참 바람 볼 때 칼국수 먹고 싶어지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칼칼한 김치에 칼국수 조합은 참 좋아요
    저도 뜨끈한 국물의 칼국수가 생각나네요
  • 겨울에는 뜨끈한 칼국수 자주 생각 나요
    저도 오늘 점심으로 먹으려고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칼국수 너무 맛있죠..
    오늘 저녁으로 먹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먹고 싶네요
    맛있을 듯합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칼국수 맛있어요 사진보니 먹고 싶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자기 전에 수다 떠는 시간 진짜 소중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가족들이랑 대화 나눠본지 정말 오래된거같아요ㅠㅠ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찬바람에 칼국수 생각난다는 말 완전 공감해요. 
    낼 점심에 뜨끈한 칼국수 꼭 드시고 좋은 밤 마무리 되길 바라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칼국수 좋죠 ㅠㅠ
    요새 자주 먹게 되네여
  • 용맹한파파야D130956
    칼국수 국물 뜨끈하게 먹으면 맛있겠네요 배고플때 먹으면 뭘 먹어도 맛있긴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스페셜 메뉴는 꼭 한 번 맛봐야 해요! 
    정말 독특하고 맛있어서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스페셜 메뉴는 꼭 한 번 맛봐야 해요! 
    정말 독특하고 맛있어서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