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숫가루라떼맛있는집토핑올라간게씹히면서너무맛있네요

미숫가루라떼맛있는집토핑올라간게씹히면서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파주 천천히카페들어보셨나요

여기 미숫가루라떼 맛있다고해서

파주간김에 먹고왓네요

위에올라간 토핑이 씹어먹는맛이있네요

미숫가루라떼는 정말 당도랑 칼로리만안높으면

매일먹고싶네요

0
0
댓글2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미숫가루 라떼 어떤 맛일까요 고소하면서도 커피랑 잘어울릴거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미숫가루가 은근히 건강하지 않더라구요
    맛있지만 적당히 먹고 운동해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우 엄청 고소할거 같아요
    완전 제스탈이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파주 천천히카페 미숫가루라떼 진짜 궁금해져요.  
    토핑 씹히는 식감이 상상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미숫가루라떼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미숫가루 좋아하는데 맛있을거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미숫가루라떼 너무 맛나보여요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혈당 너무오르더라구요
    미숫가루는 못마셔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미숫가루가 위에 올라간 건가요 와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맛있는 토핑이올라갔네요. 오독오독 맛있을거같아요
  • art.m
    미숫가루 라떼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토핑도 올라가니까 더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미숫가루 라떼라니 너무 꼬숩고 달달하겠어요
    저도 이런 고소한 라떼류를 너무 좋아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미숫가루 너무 맛있죠 ㅎㅎ미숫가루는 차가운게 최고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미숫가루라떼 먹고 싶어요 고소할꺼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와...돈까스 양도 크고 날치알도 넉넉하네요ㅠㅠ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신기하네여
    고소할 거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서비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 
    재료에 대한 신경이 많이 쓰인 것 같아요!
    
  • 밝은펭귄A1682802
    파주시에천천히 카페가있군요
    느림 철학이 들어 있는 캐페군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미숫가루라떼 맛있나 보네요. 먹어보고 싶어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미숫가루라떼 맛있지요 ㅎㅎ
    고소하면서 최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