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공김밥자주가는데 돈까스날치알김밥너무맛있네요
안에 내용물도 엄청튼실하고 밥알도적당해서
오공김밥자주가네요
요즘 김밥가격이 ㅋㅋ 많이올라서
그냥 먹을때 맛있는거 시켜서
맛있게먹는답니다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공김밥자주가는데 돈까스날치알김밥너무맛있네요
안에 내용물도 엄청튼실하고 밥알도적당해서
오공김밥자주가네요
요즘 김밥가격이 ㅋㅋ 많이올라서
그냥 먹을때 맛있는거 시켜서
맛있게먹는답니다